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메뉴

    평소에 치킨버거가 먹고싶을때
    무조건 1순위로 떠오르는 곳이 바로
    맘스터치 햄버거인데요.

    물론 햄버거 자체도 맛있지만
     햄버거 외에 사이드 메뉴도
    맘스터치만 있는 메뉴들이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지난 주말 치킨버거가 참 맛있는
    맘스터치 세종 CGV점에 다녀왔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아시겠지만
    체인점 마다 버거 맛도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저는 이곳 세종CGV점 맘스터치 버거가
    특별히 더 맛있더라구요.

    세종시 종촌동 인근에 계신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 및 가격

    언블리버블 버거 세트 7,000원(단품 5,100원)
    인크레더블바거 세트 6,900원(단품 4,900원)
    마살라버거 세트 6,000원(단품 3,800원)
    치즈베이컨버거 세트 6,500원(단품 4,500원)
    휠렛버거 세트 5,800원(단품 3,600원)
    햄치즈휠렛버거 6,100원(단품 3,900원)


    딥치즈버거 세트 6,000원(단품 4,000원)
    화이트갈릭버거 세트 6,100원(단품 4,100원)
    할라피뇨통살/ 통가슴살버거
    세트 6,100원 단품 3,900원
    치킨커틀렛버거 세트 5,400원(단품3,200원)
    통새우버거 세트 5,100원(단품2,900원)
    리샐버거 세트 6,100원(단품 4,200원)


    싸이버거 세트 5,600원(단품3,400원)
    불싸이버거 세트 5,800원(단품 3,600원)

    버거 메뉴 다 쓰려고 했지만
    메뉴 자체가 너무 많아서
    시간도 없고 나머지 메뉴는
    사진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맘스터치에는 햄버거 외에도
    아래 사진처럼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갖춰져 있더라구요.
    김떡만 메뉴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햄버거 메뉴외에 추가해서 먹어봤습니다.



    제가 이날 선택한 메뉴는
    싸이버거 세트 하나와
    싸이버거 + 김떡만추가 해서 시켰는데요.
    (총 가격 12,000원)

    사실 맘스터치 메뉴 자체가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 가성비가 참 좋은데
    알아보니 따로 할인카드나 쿠폰이 없더라구요.


    매장에서 시킬때 따로 할인은 안되지만
    배달로 맘스터치 시킬때 할인 받는 팁이
    있습니다. 바로 요기요 어플을 이용해서
    배달 시킬때 쿠폰을 적용해서 주문하면
    되는데요. 제가 이전 블로그 포스팅에
    배달음식 할인 받는 방법 자세히 적어놨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요기요 배달음식 할인받는법


     마살라 버거 포스터를 보니
    한번 먹어보고는 싶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가 싸이버거여서
    아직까지 싸이버거만 먹고 있네요.

    정말 맛이나 가격대비 가성비는
    싸이버거가 최고인듯하네요.


    이렇게 한상 푸짐하게
    차려진 싸이버거 세트인데요.

    와이프랑 둘이 한끼 먹기엔
    맘스터치 버가가 정말 딱이더라구요.


    싸이버거 먹기전에 사이드메뉴로
    시킨 김떡만을 먼저 먹어봤습니다.


    김떡만 메뉴를 먹으니
    옛날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떡볶이 생각이 참 많이 나더라구요.


    미니김말이, 미니만두, 떡등이
    들어 있는데 요 매콤소스에 찍어먹으면
    매콤 달콤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떡도 너무 바삭하게 튀겨져
    넘 좋더라구요 ㅎㅎ
    맘스터치 사이드메뉴
    로 김떡만 강추입니다^^


    사이드메뉴로 입맛을 돋우고
    바로 싸이버거 시식을 해봅니다 ㅎㅎ

    안에 들어간 치킨 패티가 어찌나
    바삭하게 튀겨졌는지 색감이 예술이더라구요.


    싸이버거 안에 소스 자체가
    약간 달콤하면서 짭쪼름한 맛때문에
    버거 맛을 더 살려주는 듯하네요.
    역시 싸이버거는 최고 ㅎㅎ


    김떡만 메뉴와 버거 먹느라
    뒤늦은 감자튀김도 먹어봅니다^^

    프랜차이즈 햄버거 가게 중 감자튀김은
    단연코 맘스터치가 최고 ㅎㅎ
    너무 맛있어요^^


    오랜만에 방문한 맘스터치
    역시나는 역시나 버거 가성비는
    정말 최고더라구요. 두명이서
    드신다면 제가 먹은 싸이버거세트와
    사이드메뉴로 김떡만 메뉴 조합
    꼭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특히 맘스터치는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배달도 된다고 하니
    편하신데로 시켜 먹으면 될것 같네요^^

    지금까지 맘스터치 메뉴 가격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 드렸는데요. 매장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