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메뉴 흑당라떼 쑥그라나따 후기

    파스쿠찌 메뉴 흑당라떼 쑥그라나따 후기

    주말 오후 오랜만에 일정도 없고
    집 근처 파스쿠찌에서 놀다왔네요 ㅎ
    주변에 워낙 커피가게가 많아서
    파스쿠찌는 처음 가봤는데
    못 먹어봤던 메뉴가 참 많더라구요~

    파스쿠찌 메뉴 궁금해 하실분들을
    위해 메뉴부터 가격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세종시 종촌동 CGV 몰리브 상가
    1층에 있는 파스쿠찌 세종몰리브점입니다

    매장이 넓고 깨끗해서 참 좋더라구요!


    파스쿠찌 세종몰리브점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12시까지
    영업하더라구요.


    파스쿠찌 커피가 참 맛있는 곳인데
    아메리카노 시킬려다가 오늘은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려고
    메뉴판을 한참을 봤는데요.

    메뉴랑 가격 사진은 아래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것 같네요.
    (사진이 잘 안보이시면 사진 누르시고
    확대해서 보시면 됩니다.)

    여름에 인기 많은 콜드브루랑
    그라나따 메뉴


    아메리카노 가격은 레귤러 4,300원
    라지는 4,800원이네요.


    커피를 못마시는분들을 위힌
    티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간 파스쿠찌라 새로나온
    메뉴로 시켜서 먹어보기로 했는데요.

    저는 요즘 아주 핫한 메뉴라는 흑당펄라떼랑
    그라나따 신메뉴 쑥그라나따를 시켰습니다.


    시키고 나니 음료 가격이 어찌나
    비싸던지 ㅠㅜ

    검색해보니 파스쿠찌 할인되는
    카드 아니면 특별히 할인이 되진 않더라구요.
    대신에 해피포인트 적립은 가능합니다.
    해피포인트는 전화번호로도 적립되니
    꼭 적립받으세요~

    음료나오기전 이것저것 살펴보니
    매장한켠에 텀블러도 있더라구요~
    이쁘긴한데 비싸서 ㅋㅋ
    구경만 잘 했습니다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 흑당펄라떼와
    쑥 그라나따입니다.
     


    처음보는 쑥 그라나따 비쥬얼에
    한번 놀라고 맛에 두번 놀랐다는 ㅋㅋ


    와이프가 워낙 쑥떡을 좋아해서
    쑥 그라나따를 시켰는데
    음료 맛이 진짜 신기하게도
    쑥떡을 먹는 느낌 ㅋㅋㅋ

    맛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쑥떡과 팥빙수의 만남 ㅋㅋ
    (갠적으로 생각보다 너무 달더라구요 ㅠ)


    그리고 난생 처음 먹어본
    흑당펄라떼 후기입니다.

    요즘 워낙 흑당 메뉴가 유행이라
    한번 먹어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 봤네요 ㅎㅎ


    라떼에 흑당이 들어 있는데
    기대했던것 보다는 커피맛이 별로
    안나서 조금 아쉽더라구요.

    컵 맨아래에 버블티처럼 젤리가
    들어있는데 나름 쫄깃한 맛때문에
    빨대로 골라 먹는 재미가 ㅎㅎ


    주말에 오랜만에 커피한잔에
    여유를 느끼고 왔는데 두 메뉴가 다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아서ㅠㅠ
    메뉴 선정이 조금 아쉽긴하네요 ㅎㅎ


    파스쿠찌 메뉴 가격 신메뉴까지
    오늘 자세하게 포스팅해봤는데
    파스쿠찌 가실분들 메뉴선정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