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할인 교촌치킨 후기

    요기요 할인 교촌치킨 후기

    금요일 저녁 불금만 되면
     생각나는데 바로 치킨이죠?

    치킨은 먹고 싶은데 요즘 정말
    천정부지로 치솟는 가격에
    치킨 한마리 가격이 거의 2만원대 ㅜ

    우리집 생활비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해
    오늘은 요기요 어플을 이용해서
    배달 음식 할인 받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배달 할인 쿠폰을 받으려면
    요기요 어플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요기요  어플은 얼마전에 알게 된
    배달 어플인데 최근에 할인 쿠폰을
    정말 많이 주더라구요.

    배달 음식 시켜드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어플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어플을 다운 받은 다음
    오른쪽 마이 요기요로 들어가셔서
    이벤트 및 공지사항 메뉴에 들어가면
    정말 다영한 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 제가 사용한 쿠폰은 요기요 회원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치킨 5,000원 할인쿠폰
    인데요.




    쿠폰 다운 받은 다음
    결제할때 쿠폰 적용하면
    바로 5,000원 할인 받아
    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 먹어본 치킨은 바로
    교촌치킨인데요.

    뭐 교촌치킨 맛은
     누구나 인정하는 맛이지만
    다만 아쉬운게 가격이죠.

    특히 요즘에는 배달료까지 포함되니
    치킨 한마리 가격이 2만원 ㅠ

    하지만 전 오늘 요기요 할인을 받아
    교촌 반반윙 18,000원 배달료 2,000원
    2만원에서 5천원 할인된
    15,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할인 받아 시킨
    교촌치킨 맛은 ㅎㅎ
    머 말안해도 할인받아 그런지
    더 맛있는 듯 하네요 ㅎ


    할인받아 시켜서 양이 적을까
    걱정했는데 그냥 시키는것과
    똑같습니다 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교촌치킨 반반메뉴
    반방윙인데요.

    간장양념 반 핫양념 반 들어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네요.




    특히 적당히 매콤하면서 짭짤한
    양념 맛때문에 맥주 생각이 정말
    엄청나게 나더라구요.

    치킨엔 맥주인데 아쉽게도 못먹어서
    이프로 아쉬웠다는 ㅠㅠ



    그리고 반반메뉴는
    날개와 윙만 들어 있는데
    둘이 먹기엔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지금까지 요기요 어플을 사용해서
    할인 받은 교촌치킨 후기였습니다.

    요기요 어플 사용안해보신분들은
    할인쿠폰이 참 많으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