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올영세일 정보

    올리브영올영세일 정보

    오늘 차스타 보물창고에서 전해드릴
    특급소식!! 바로 올리브영 세일 소식입니다.

    평소 올리브영에서 가끔씩 세일 행사를 하긴
    하지만 지금처럼 빅세일 행사 기간은
    일년에 네번 뿐이라고 하네요.

    세일기간은 8월30일(금)부터
    9월5일(목)진행되어 이제 하루 밖에
    남지 않았으니 남은 올리브영 세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올리브영올영세일
    제품들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품 사진이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셔서
    확대해보시면 됩니다.)

    세일 기간 제품 구매전에 어떤 제품들이
    있나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세종시 종촌동 CGV
     1층에 있는 올리브영 매장입니다.

    오늘의 특가 제품부터
    올영 세일을 알리는 포스터를 보면서
    매장안으로 들어가니 매장에 사람이 엄청
    나게 많더라구요. 이미 좋은 제품들은
    재고가 빠진 것들도 많았습니다.

    매장 앞에는 오늘의 특가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세일폭이
    크더라구요.  폰즈 리부버 제품처럼
    할인뿐아니라 1+1 제품들도 참 많았습니다.

    와이프가 올리브영 매장에 들어서면서
    제일 먼저 달려간 곳이 바로 립스틱 제품있는 곳인데요. 저는 주로 단독특가 제품 사진만 찍었는데 단독특가 뿐아니라 거의 모든 제품
    세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와이프 말에 따르면 일년중에 이런 기회가
    별로 없다며 정말 매의 눈으로 화장품을
    고르고 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다 똑같아 보이는 화장품이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 ㅎㅎㅎ

    이번 세일기간에는 유리아쥬 같은
     수입화장품도 전품목 세일하고 있더라구요.

    올리브영에서 매번 구매하는
    유리아주 립밥이 9,900원으로
    세일하고 있길래 얼릉 바구니에 담았습니다.

    환절기에 트고 갈라지는 입술에는
     정말 유리아쥬 제품이 최고더라구요.
    립밥 필요하신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유리아쥬외에도 정말 다양한 제품이
    많은데 처음 보는 브랜드 화장품도
    참 많더라구요.

    저는 주로 영양제나 치약제품들도
    올리브영에서 가끔 구매하는데
    1+1행사로 치간 칫솔 하나 사왔습니다.

    매번 구매하던 다이소 제품과는
    가격차이가 있어서 그런지 비교가
    안될정도로 좋더라구요.

    조르단 브러쉬비트윈 치간칫솔

    와이프는 평소에 머리 빗는 브러쉬 제품을
    한번 구매해보고 싶어 했는데 이번 세일
    기간에 득템했습니다 ㅎㅎ

    영양제 종류도 할인 폭이 커서
    군데 군데 빈자리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이 기간 아니면 겨울까지 빅세일을
    기다려야 되니 필요한 제품이 있으시면
    꼭 내일 매장 방문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에 워낙 자주 가다보니
    딱 필요한 제품들만 구매했습니다.

    특히 유리아쥬 립밥은 참 가격이 착하네요 ㅎ
    이번 가을 잘 쓸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올리브영올영세일 정보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올리브영
    매장뿐아니라 올리브영 앱에서도
    같은 행사 할인을 한다고 하니
    매장에 못가시는 분들은 올리브영어플을
    활용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올리브영 어플 다운방법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