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조마루감자탕 뼈해장국

    논산 조마루감자탕 뼈해장국

    논산으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오늘따라 점심 메뉴 고르기가 어찌나 어려운지 참 힘들더라구요. 이럴때는 그냥 티맵을 키고 근처 식당을 검색하는데 마침 조마루감자탕이 근처에 있네요. 오늘 점심메뉴는 조마루 감자탕으로 정했습니다.

    논산 건양대 근처에 있는 조마루 감자탕입니다. 식당 근처에 주차장이 참 넓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식당으로 들어 갔습니다.




    조마루 감자탕 메뉴 및 가격

    메뉴 사진을 찍지 못해 네이버 지도 검색에서 찾은 메뉴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저는 오늘 혼밥이라 뼈해장국 하나 시켰습니다.




    뼈해장국 나오기전 기본 찬으로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 양파 등이 나오는데요. 기본 찬으로 나온 김치와 깍두기가 어찌나 맛있던지 입맛 돋구는데 딱이더라구요.




    새빨간 양념에 무쳐진 배추김치 맛을 보니 직접 담근 김치 맛이네요. 양념이 매콤하니 참 맛있습니다.




    김치랑 깍뚜기 세팅을 하니 바로 뼈해장국이 나오네요. 평소에 조마루감자탕을 참 좋아하는데 논산 조마루감자탕 맛은 어떤지 궁금하더라구요.




    뼈해장국 위에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들깨가루를 보고 있으니 여름 보양식 생각이 나더라구요. 뜨겁지만 시원하게 먹어봤습니다.




    뼈해장국에 살코기를 발라낸뒤 밥한공기 말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조마루 감자탕은 특유의 진득한 육수가 참 좋더라구요.




    논산 조마루 감자탕 건양대점
    프랜차이즈 식당이라 일단 맛이 너무 깔끔하고 사장님의 손맛까지 더해져 나온 김치랑 깍두기가 뼈해장국이랑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냥 근처에 있던 식당이라 기대를 안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논산 뼈해장국이나 감자탕 메뉴 찾으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같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