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후루룩손칼국수 낙지볶음

    세종시 후루룩손칼국수 낙지볶음

    주말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갑자기 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세종시에서 칼국수 맛집을 몇 군데 찾아 봤는데 마침 집근처에 후루룩손칼국수라는 가게가 있어 한번 찾아 가봤습니다.

    <세종시 후루룩 손칼국수 기본정보>
    주소 : 세종 보듬7로 94
    영업시간 : 매일 11:30 ~9시30분
    전화번호 : 044-867-7458




    후루룩손칼국수 주차장은 가게 바로 뒷편에 있더라구요. 편하게 주차하고 식당으로 들어 갔습니다. 먼저 메뉴를 먼저 살펴 봤는데요.

    옛날손칼국수 메뉴는
    손칼국수 7,000원
    낙지볶음(사리포함) 26,000원
    두부두루치기(사리포함) 16,000원
    냉콩국수 8,000원
    해물파전 15,000원
    미니족발 대 16,000원 소 8,000원




    칼국수를 시킬려고 했는데 옆 테이블에서 먹는 낙지볶음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급 메뉴 변경 ㅎㅎ 낙지볶음 하나 시켰습니다. 후루룩칼국수 기본 찬이 많진 않고 김치랑 묵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오랜만에 도토리묵무침을 먹어보는데 예전에 먹었던 유성 솔밭묵집 묵사발이 생각나네요. 기본 반찬이지만 묵이 참 쫄깃하니 맜있습니다.




    묵무침으로 약간의 허기를 달랜 후 나온 오늘 메뉴 낚지볶음입니다. 낚지볶음에 칼국수 사리가 같이 나오는데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매콤한 불향과 빨간색 색감이 너무 잘어울리는 낙지볶음입니다. 낙지볶음 맵기 조절은 따로 없어서 너무 매울것 같아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맵진 않더라구요.




    낙지볶음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2~3명 정도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같이 나온 칼국수 사리를 맛있게 비벼서 먹어 봤습니다.




    빨간 양념에 비빈 칼국수 면이 어찌나 탱탱한지 식감이 정말 최고더라구요. 바로 칼국수 면치기 들어갑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낙지 보다는 낙지 자체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이곳 낙지가 딱 제 취향이더라구요. 낙지가 아주 튼실합니다.




    낙지볶음과 칼국수 사리 궁합이 정말 최고네요 ㅎ




    낙지볶음 먹다보니 사리가 금방 사라져서 칼국수 사리 하나 더 시켜 먹었습니다. 칼국수 면발의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매콤한 낙지볶음과 칼국수 사리까지 최고의 조합이었네요. 날씨가 선선해지면 다시 한번 와서 먹고 싶은 아주 중독적인 맛이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포스팅에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