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부강 맛집 부강옥 순대국밥

    세종시 부강 맛집 부강옥 순대국밥

    오늘 다녀온 부강 맛집 부강옥을 소개해드립니다. 이 곳은 세종시 부강역 근처에 있는 순대국밥집인데 3대에 걸쳐 운영하고 있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시내에서 좀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 근접성이 참 안좋은데 점심때 가보니 식당안은 만석이네요.



    3대에 이어진 순대국밥집이라고 하길해 허름한 식당인지 알았는데 얼마전에 새로 지은 듯이 식당이 참 깔끔합니다. 안에 들어가보니 특유의 순대국밥 냄새가 안나서 참 좋더라구요.




    맛집이라는 곳에 혼자가게 되면 참 난감할때가 많은데 이 곳은 혼밥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아무런 눈치안보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부강옥 메뉴입니다.
    순대국밥 8,000원 수제돈까스 8,000원
    전통순대 소 8,000원 대 13,000원
    튀김순대 소 8,000원 대 13,000원
    모듬수육순대 소 18,000원 대 23,000원
    씬피자 5,000원




    순대국밥 메뉴치곤 돈까스나 피자가 메뉴에 있어 조금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아마도 가족단위 손님을 생각해서 만든 메뉴인 것 같습니다.

    순대국밥 하나 시키고 좀 있으니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좀 놀란게 바로 샐러드가 나오더라구요. 순대국밥에 샐러드라니 먼가 안어울리지만 국밥 나오기전에 먹으니 생각보다 입가심도 되고 괜찮더라구요.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순대국밥 한상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순대국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어떤 맛일까 참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되지만 직원분이 파 다데기 넣어드시면 맛있다고 친절히 설명해주시네요.




    파를 좋아해서 듬뿍 넣어줬습니다.




    청양 고추도 좀 넣고




    밥 한공기 말아서 한입 먹어보니 국물이 진하면서 맛이 참 깔끔하네요. (참고로 추가 공기밥은 무료라고 합니다.)




    순대국밥 맛은 참 괜찮은데 생각보다 순대가 적게 들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대신에 부산물 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 부족한 순대 양을 채워주네요.




    찬으로 나온 깍두기와 김치도 딱 적당히익어서 순대국밥과 참 잘어울리네요.




    혼자 찾는 식당에 혼자 먹는 밥 치고는 참 만족스러운 점심식사였습니다. 특히 깔끔한 국물맛과 냄새가 안나 참 좋았네요.

    <세종시 부강옥 기본 정보>

    주소 : 세종 부강면 부강외천로103
    영업시간 : 매일 06:00 ~ 19:30
    전화번호 : 044-866-3362
    주차장 있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