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우탐, 데이트 분위기 좋은 곳

    세종시 맛집 우탐, 데이트 분위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한 숙성 한우 전문점 우탐입니다. 저번주 주말에 와이프 생일이라서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던 중 집 근처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보이는 식당이 있어서 바로 찾아갔습니다. 이 곳 메뉴는 숙성 한우인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가격에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아 기념일이나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드립니다.

     

     

    추천 포인트 : #세종시 데이트하기 좋은 곳 #분위기 좋은 곳

    위치 : 세종시 고운동 1901

    가격 : 우탐 등심(33,000원), 우탐 안심(36,000원)

     

    세종시 우탐 들어가기전, 우리가 생각했던 일반적 고기집 비쥬얼과는 상당히 틀립니다. 외관 상으로만 보면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이며, 안에 들어가 보니 프라이빗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룸도 있고 자리가 넓어서 단체모임에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따로 예약을 하지 않았지만 다행히 자리가 남아 있었습니다.

    대리석 느낌의 테이블이 왠지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가게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고기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 놀랐습니다.

     

     

    세종시 우탐 메뉴판

    저흰 우탐 등심 1인분, 우탐 안심 1인분 시켰습니다. 양이 적을까 걱정했는데 둘이서 2인분 시키고 나중에 볶음밥 시키니 양은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음식나오기전 가게를 둘러보니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진 컨셉입니다. 단순히 고기집이라 생각하시는 것보다 레스토랑인듯 서빙하시는 직원분들도 다들 미남이더라구요. 다른 테이블 보니 안쪽 룸에서는 가족들이 식사를 많이 하시고 바깥 테이블에는 다들 커플들이 식사하시더라구요. 기념일에 오셔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 나오기 전 세팅으로 간단한 반찬들과 샐러드가 나옵니다. 샐러드에 고로케가 나오는데 참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는 다 먹기전에 직원분이 리필도 해주셨어요. 우탐 직원분들 서비스 마인드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기념일에 오길 참 잘한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등심과 안심이 나왔습니다. 숙성 한우라 그런지 때깔이 엄청나네요. 고기는 우탐직원분들이 다 구워 주시니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한우 가격대가 조금 비싸긴 하지만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한우 스테이크가 참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적당히 구워진 한우 한점에 다른 건 필요 없습니다. 소금을 약간 찍어서 먹어보니 확실히 숙성 한우라 그런지 풍미가 장난이 아니네요. 소금에 찍어 드셔도 맛있지만 따로 나오는 와사비와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와사비와 한우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한쌍이었다니 이제야 알았네요. 와이프가 고기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날은 고기가 너무 맛있다면서 좋아하길래 저도 기분이 참 좋았네요.

     

     

    우탐에서 고기를 구울때는 이렇게 로즈마리를 같이 굽더라구요. 향도 좋아지고 아마도 잡냄새가 덜 날 것 같네요.

    처음 먹었던 고기는 안심, 다음은 등심 순서로 구웠는데요. 안심이 비싼 이유가 있습니다. 육질도 좋을뿐더러 고기 풍미가 등심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혹시라도 고기를 뭐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안심은 꼭 드셔보세요.

     

     

    한우 2인분 양이 적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더 먹을까 고민하다 마지막은 깍두기 볶음밥 1인분 시켜서 먹었습니다. 직원분이 어찌나 정성을 들여 볶음밥을 만들던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혹시라도 가실 분들은 마지막에 나오는 후식으로 깍두기 볶음밥 꼭 드셔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이상 차스타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