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할인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할인

    날씨가 더워지면서 간편하게 한끼 식사로 충분한 햄버거를 많이 찾게 되는데요. 요즘 햄버거 프랜차이즈 회사의 햄버거 가격대가 워낙 비싸 지다보니 각 회사별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다녀온 버거킹에서는 8월 행사 할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버거킹 행사 할인은 아래에서 사진으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버거킹 할인 메뉴로는 최근 광고를 많이하고 있는 올데이 사딸라 이벤트입니다. 탤런트 김영철씨가 광고 모델로 각 버거별 세트 4,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행사할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딸라 버거 세트 종류
    더블비프 디아블로, 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더블비프불고기,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롱치킨 총 6가지이며 버거 세트 메뉴를 4,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8월 12일부터 8월18일 7일간 새롭게 나온 프리미엄 와퍼 버거를 할인하고 있는데요. 베이컨와퍼, 할러피뇨와퍼, 콰트로치즈와퍼를 각 3,9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일주일 한정으로 진행되는 할인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버거킹 할인행사 외에 새로운 신메뉴도 선보이고 있는데요. 바로 통모짜와퍼와 핫도그 신메뉴입니다.  얼마전 통모짜와퍼 버거 리뷰는 다른 포스팅에 작성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chastar.tistory.com/entry/버거킹-통모짜와퍼-할인

    핫도그 메뉴는 버거킹과 존슨빌에서 콜라보로 나온 메뉴인데 생각보다 가격도 착하고 비쥬얼이 좋더라구요. 다음번에 꼭 먹어보고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버거킹 버거를 할인된 가격으로 드실 수 있는데요. 바로 오늘 설명드릴 버거킹 앱을 활용한 방법입니다. 아래 쿠폰 받는 방법은 제 전 포스팅에 자세히 적어 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chastar.tistory.com/entry/버거킹할인-쿠폰-받기

    버거킹 어플에서 할인쿠폰을 받은 다음 매장에서 사용해봤는데요. 요즘 매장은 거의 무인계산기로 바뀌었더라구요. 무인계산기로 버거킹 쿠폰 적용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먼저 무인 계산기 화면을 터치합니다.



    왼쪽 아래 화면에 보시면 쿠폰 사용하기 메뉴가 있는데요. 이 메뉴를 눌러준다음



    핸드폰 버거킹 어플에서 받은 할인쿠폰을 무인계산기 바코드 인식부에 가져놓으면 메뉴 선택 후 계산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저는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버거1 + 콜라1 메뉴를 할인된 가격 4,900원으로 사먹을 수 있었네요. 버거킹 버거 크기가 생각보다 크기때문에 한끼 식사로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처음 먹어 봤는데 버거안에 치즈도 많이 들어 있고 마요네즈 소스가 듬뿍 들어 있어 느끼함이 가득하네요. 개인적으로 버거킹 패티 불맛을 참 좋아하는데 콰트로치즈버거 자체가 소스 맛이 약해서 패티 맛을 강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요즘 나온 버거킹 신메뉴들은 약간 자극적인 맛이 강한데 콰트로 치즈버거는 담백한 맛이라 아이들이 먹어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역시 햄버거는 버거킹이 참 맛있습니다.



    지금까지 버거킹 콰트로치즈버거 할인 받아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버거킹 할인 쿠폰을 사용하시면 아주 착한 가격에 드실 수 있으니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