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TV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유플러스 모바일TV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요즘같은 더위에는 에어콘 시원하게 틀어놓고 집에서 혼자 영화나 드라마 보는게 참 좋더라구요. 특히 요즘에는 핸드폰 화면이 큼지막해서 주로 핸드폰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편인데요. 엘지 유플러스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고화질로 영화나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먼저 핸드폰 어플 메뉴로 들어가셔서 아래 유플러스 모바일TV를 실행합니다. 유플러스 핸드폰에는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어플이니 따로 다운을 받지 않아도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티비 어플을 실행하면 아래사진처럼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유플러스 티비 어플은 최근에 개봉된 영화 뿐아니라 해외 드라마, 애니까지 무료로 볼 수 있어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812230630_0_crop.jpeg
    다운로드

    유플러스 모바일TV 모든 컨텐츠가 무료는 아닌데요. 제가 무료로 볼 수 있는 컨텐츠가 어떤 게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유플러스 모바일TV 왼쪽 아래편에 전체 메뉴를 누른다음 나의 무료 메뉴를 눌러주면 제가 볼 수 있는 무료 컨텐츠가 나오는데요.

    무료 컨텐츠 항목은 매달 업데이트 되서 새로운 볼거리가 참 풍부하게 제공되는데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812231446_1_crop.jpeg
    다운로드

    8월 달 업데이트 된 영화를 눌러보니 비교적 최근에 개봉한 돈, 배심원들, 아이엠마더, 스파이더맨 홈커핑 등 다양한 장르의 무료 영화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812231624_2_crop.jpeg
    다운로드

    업데이트 영화 처음에 있는 류준열배우 돈 영화는 2019년 3월에 개봉했는데요. 극장에서 보지 못했던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혹시라도 못 보신 분들은 유플러스 모바일 티비 어플을 사용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외에도 해외드라마, 애니 등 참 볼거리가 많아 요즘 골라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처음에는 주로 영화 종류만 보다가 요즘에는 해외드라마에 빠져서 핸드폰을 끼고 살고 있네요. 정말 유용한 어플이니 영화나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유플러스 모바일 티비를 이용해서 무료 영화, 해외드라마, 애니 등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설명드렸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라도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