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반건시 구매 후기

    청도반건시 구매 후기


    지난번 경주 여행을 다녀와서 경주ktx역에서 청도 반건시를 팔고 있더라구요. 반건시를 워낙 좋아해서 한박스 사먹을려고 했는데 워낙 가격이 비싸서 인터넷으로 청도 반건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스마트 스토어에서 최저가로 사게 된 청도 반건시 후기

    말 그대로 네이버 최저가로 청도 반건시라고 나온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시키는건 일단 한박스 사먹어보고 다음에 대량구매하는게 좋더라구요.


    1+1 제품으로 가격이 워낙 착하게 나온 청도 반건시 제품입니다. 저는 선물세트로 구매하지 않고 오로지 집에서 먹을 예정이라 실속형 상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청도 반건시 제품이 워낙 유명해서 시중 제품을 사려면 부담스러운데 주문하기전 양적인 측면에선 이 제품을 따라올수가 없더라구요. 주문하기전 기대반 걱정반이지만 제품후기가 생각보다 괜찮아 부담없이 구매했습니다.

    빠르게 배송온 청도 반건시 제품

    🔽청도 반건시 제품 포장은 아이스박스 포장으로 잘 도착했습니다. 반건시 두박스 들어있어 부피가 크네요.


    이렇게 깔끔한 종이 박스 안에 반건시가 담겨져있습니다. 제가 먹을려고 구매했는데 선물용으로 시켜도 좋을 것 같네요.


    청도 반건시 두박스라 양이 엄청 많습니다. 냉동실에 차곡차곡 쌓아서 하나씩 꺼내먹으면 이것만한 간식이 없네요.


    청도 반건시 하나 꺼내서 먹어보니 일단 맛은 합격! 반건시가 실속형 상품이라 크기가 크진 않지만 깔끔하게 만들어져 그런지 맛도 좋고 품질도 좋은 느낌이네요.


    청도 반건시 제품 솔직 후기

    장점 1. 가격 가성비가 좋다. 2. 반건시 맛이 깔끔하다. 3. 대량구매로 오래 먹을수 있다.

    단점 1. 제품 포장이 낱개포장이 아니라 하나씩 먹을때 조금 불편하다. 끝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