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꺼먹지 황태진국 생생정보통 맛집

    대전 꺼먹지 황태진국 생생정보통 맛집

    주말에 뭐 먹을지 참 고민이 많은데요. 오늘은 최근에 제가 너무 맛있게 먹고온 대전 꺼먹지 황태진국 명태조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전 꺼먹지 황태진국 식당 정보

    주소 : 대전 서구 한밭대로 705
    연락처 : 042-485-5330



    식당에 들어가니 대전 모범음식점 인증과 생생정보통 장사의 신 팻말이 나란히 걸려져 있습니다. 생생정보통에 나온 맛집이라 평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참고로 꺼먹지 황태조림은 대전과 세종시에 가게가 있는데 대전이 본점이라고 합니다.



    식당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안쪽에 룸도 있어서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꺼먹지 황태진국 명태조림 조리법은 특허청에 특허를 취득했다고 하네요. 명태조림을 많이 먹어봤지만 꺼먹지(염장씨래기)를 넣은집은 이집이 최초인듯하네요.



    꺼먹지 황태진국 메뉴
    저희는 명태조림 소 25,000원 황태진국 10,000원을 시켰습니다.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오는데 꺼먹지(씨래기)가 따로 더 나오네요. 꺼먹지가 질기지 않고 참 부드럽습니다.



    이 가게의 비법 메뉴 꺼먹지, 주인장만의 비법은 생생정보통을 보시면 자세하게 나옵니다.



    명태조림이 나왔습니다. 빨깐 양념이 입맛을 돋구고 명태와 꺼먹지 조합이 환상적입니다. 특히 명태가 뻗뻗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다는,,,, 대전에서 명태조림집을 많이 가봤지만 정말 여기 명태조림은 최고인듯하네요.



    아우 밥을 부르는 그맛 ㅎ



    김에다 밥 명태 꺼먹지 조합은 최고중에 최고!



    매콤한 명태조림을 먹은 후에는 깔끔한 황태진국으로 마무리했는데요. 국물이 너무 깔끔하고 진해서 술마신 다음날 회장에는 최고일듯하네요.

    꺼먹지 황태진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