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써밋뷰 카페 루프탑 전망좋은곳

    세종시 써밋뷰 카페 루프탑 전망좋은곳

    주말 데이트 세종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세종시 이쁜카페가 참 많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몇군데 밖에 못가봤네요. 오늘 포스팅 할 세종시 세밋뷰는 금강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전망이 너무 이쁜 카페입니다.


    01. 세종시 카페 써밋뷰 정보

    주소 : 세종시 시청대로 137
    전화번호 : 044-865-776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나, 너를 좋아하나봄😖
    약간 이른 봄이라 그런지 날씨가 쌀쌀했지만 봄내음 물씬나는 인테리어가 여자 분들 취향을 저격한듯하네요.



    이 날 비가 쏟아질듯 해서 조금 날이 흐리지만 야외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금강전망은 세종시 카페에서 거의 최고인듯 하네요.



    02. 카페 내부도 넓지만 외부 테라스도 최고!

    카페 써밋뷰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지만 날씨가 좋다면 야외 테라스에서 음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날 약간 추워서 날씨 따뜻해지면 꼭 다시 와야겠네요.



    카페 구석에 사진찍을 수 있는 곳도 많아 커플들이 참 많았습니다.



    03. 카페 써밋뷰 메뉴

    아메리카노 4.5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역시 카페에 가면 아메리카노로 ㅎㅎ 생각보다 자리가 넓어 혼자오신분들도 있고 단체손님도 참 많았습니다.



    세종시 주말에 가볼만한 곳이 별로 없지만 써밋뷰 카페는 날씨가 좋으면 꼭 한번 가볼만한 곳인것 같습니다. 특히 다른 카페들과는 다르게 금강을 한번에 바라 볼 수 있는 전경이 너무 이뻐서 꼭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카페인듯하네요.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