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로얄 더블 엘릭서 추천 덱 12승 성공!

    클래시로얄 더블 엘릭서 추천 덱 12승 성공!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클래시 로얄 토너먼트 이벤트로
    더블 엘릭서 도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도전에서 평소에
    잘 쓰지 않는 해골무덤덱을
    사용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승률도 좋고
    12승까지 한덱이라
    여러분에게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클래시로얄 더블 엘릭서 도전

    제가 강력추천드리는 덱은
    바로 해골무덤덱입니다.

    바로 소개해드릴께요!!

    덱 구성은
    해골무덤 기사 베이비드래곤
    얼음법사 독 토네이도 볼러 바바리안통

    평균 엘릭서 비용이 3.6이네요.

    아래 승률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딱 12승 했습니다 ㅎㅎ

    해골무덤덱이 방어도 좋고
    공격도 생각보다 쉬운데
    라바덱에는 좀 약하더라구요.

    5패를 다 라바 덱에 당했네요.
    아마도 게임 자체에서 이기다보면
    덱 상성에서 유리한 상대가 매칭되는듯 ㅠ

    해골무덤 볼러덱 플레이 팁

    먼저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기사 볼러 베비 얼음법사로
    상대방 공격을 수비를 한다음

    남은 유닛으로 반격
    특히 해골무덤과 독 같이 공격하면
    공격 효과가 엄청 나더라구요 ㅎㅎ

    한번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 ㅎㅎ

    클래시로얄 더블엘릭서 추천덱

    이번에는 평소에
    잘 플레이하지않는
    해골무덤덱을 써봤는데요.

    해골무덤덱 자체가
    수비하기도 편하고
    생각보다 승률이 좋은편이더라구요.

    저 같은 똥손도
    더블엘릭서 12승한
    해골무덤덱 추천드리면서

    꼭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도전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