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메뉴 추천 순덕이세트

    바른치킨 메뉴 추천 순덕이세트

    깨끗한 기름으로 58마리만 튀기고
    기름을 교체한다는 바른치킨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바른치킨에는 처음 시켜 먹는거라
    배달 음식 어플에서 여러 후기를
    찾아봤는데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가 있더라구요.

    떡볶이 마니아 와이프는
    무조건 떡볶이는 먹어야 된다며 ㅎㅎ

    바로 순덕이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바른치즈떡볶이 + 순살현미바사삭치킨

    구성으로 되어 있는 세트 메뉴이며 가격은

    한마리 24,400원
    반마리 16,900원


    (배달통 참조 바른치킨 세종 고운점)
    바른 치킨 대표 메뉴는
    아래 사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반바른치킨, 바른치즈떡볶이
    바사삭샐러드세트, 통곡물간장치킨
    현미바사삭, 대새치킨 등이 있습니다.



    바른치킨 순덕이세트 먹어보자!

    추석 연휴라 배달이 늦게 올까봐
    걱정했는데 딱 주문후 30분 후에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전용유 한통으로 58마리만 조리한다는



    문구를 보고 포장을 뜯어보니


    치킨 포장지 위에는
     기름 교체 후 56 번째 튀긴 치킨입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사실 매번 시켜먹는 치킨이지만
    깨끗한 기름을 58마리만 튀기고
    교체한다고 하니 먼가 안심하고
    먹게 되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바른치킨이라
    어떤 맛일지 참 궁금했는데

    먼저 현미바사삭 순살치킨 비쥬얼
    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순살치킨이라
    딱 봐도 엄청 바사삭할 것 같다는 ㅎㅎ


    바로 한 입 먹어봤는데
    치킨 튀김옷이 현미라서 그런지
     바삭한 식감이 예술이네요 ㅎㅎ


    치킨 맛은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서
    그런지 냄새도 안나고 굉장히
    신선한 맛입니다.


    안에 감자칩도 들어 있는데
    감자칩이 간이 안되어 있어
    별 맛은 없네요.


    그냥 순살치킨이라 느끼할 수도 있는데
    치킨과 같이 온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니
    하나도 안 느끼하고 맛있습니다.


    순살치킨 맛을 봤으니 바로
    바른치즈떡볶이도 먹어 봤는데요.


    떡볶이 위에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
    재료들이 안보인다는 ㅎㅎ


    바른 치즈 떡볶이 안 재료는
    떡 어묵 메추리알이 들어 있는데
    맛 자체는 맵지 않고 약간 매콤한
    정도이네요.


    떡볶이 떡 식감이 참 좋습니다.


    순살치킨에 떡볶이 소스 듬뿍 찍어
    한입 먹으니 역시 이 조합 맛은
    최고입니다 ㅎㅎ 처음 시켜 먹었지만
    앞으로 순덕이 세트 자주 시켜
    먹을 것 같네요.


    바른치킨 순덕이세트 총평

    최근 여러 종류 치킨을 먹어봤지만
    바른치킨은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서 그런지
    치킨 맛이 참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치즈떡볶이도 다른 분식전문점처럼
    자극적인 양념맛이 아닌 재료 자체
    맛을 잘 살린 맛이었습니다.

    특히 순살치킨과 치즈떡볶이
    메뉴 구성은 정말 최고였네요.

    다만 아쉬운건 세트 메뉴 구성시
    가격이 좀 비싸고 양이 많진 않아서
    가성비는 좀 아쉽습니다.

    이상 바른치킨 내돈주고 먹어 본
    솔직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