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물티슈 2번째 구입 후기

    베베숲물티슈 2번째 구입 후기

    요즘 집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
    베베숲물티슈 재구매 후기입니다.

    <구매 동기>

    평소에 집에서나 자동차 청소할때
    물티슈를 많이 쓰는 편인데요.

    처음에는 어떤 물티슈 제품이 좋은지 몰라
    그냥 다이소에서 1,000원짜리
    물티슈를 사서 쓰곤 했는데

    싼물티슈들은 단점이
    조금 사용하다보니 안에 들어 있는
    티슈가 마르고 티슈 자체가
    얇아서 사용감이 참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쿠팡에서 베베숲 물티슈
    한박스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어떤 점이 좋았는지 단점이 먼지
    지금부터 제가 구매해서 사용해본
    솔직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추석전이라 배송이 늦게 올까
    걱정했는데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했습니다.

    역시 전날 구매했는데 바로 다음날
    배송이 잘 되서 왔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베베숲 물티슈 제품은
    80매짜리 10팩 대량구매 상품이고
    쿠팡 로켓 배송 가격은 19,900원입니다.

    쿠팡 로켓배송 베베숲 물티슈


    대량구매 상품이라 가격이
    참 저렴하더라구요. 박스에서
    꺼내서 수량을 확인해봤는데
    아무 이상 없이 잘 도착했네요.


    베베숲 제품은 여러가지 라인으로
    물티슈 제품이 나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사용해보니 물티슈 자체가 두꺼우면서도
    순한 느낌이라 이 제품만 사게 되더라구요.


    아기 물티슈 판매1위라고 적혀있는데
    확실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그런지
    제조 일자가 9월 3일이네요.

    아무래도 물티슈 상품의 특성상
     오래 전에 만든 제품보다는 바로 전에
    만든 제품이라 마음 놓고 사용 할 수
    있겠네요. 유통기한은 1년정도입니다.




    다른 제품과는 틀리게
    위쪽 캡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개봉할때 참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사용감이 참 편하지만
    가장 중요한게 물티슈
    안정성이 참 중요하겠죠?

    베베숲 제품은 피부자극 테스트와
    인테텍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고
    파라벤 등 유기화합물을 첨가하지
    않아 아기에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특히 저는 베베숲제품을 사용해보니
    순한느낌으로 피부자극이 없어
    참 좋더라구요.


    다른 제품들과는 틀리게
    티슈 자체가 두껍고
    물티수 크기가 커서 많이 사용안해도
    참 잘 닦이고 사용감이 좋습니다.


    저는 주로 집안 청소나
    차량 청소용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거 하나면 청소용으로는 최고의
    제품이네요.

    혹시라도 물티슈 구매를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베베숲 제품
    적극 추천드립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