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맛집 금강어죽

    서천군 맛집 금강어

    오늘 서천군으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점심 시간이 다가와서 어떤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어죽 간판이 딱 눈에 띄더라구요. 어죽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서 고민도 안하고 식당으로 들어가봤습니다.

    금강어죽 식당
    주소  :  충남 서천군 서천읍 충절로 41번길5-5
    전화번호 : 041-953- 5590



    금강어죽 메뉴입니다.

    민물어죽 7,000원 민물매운탕, 민물새우탕등이 주요 메뉴인데요. 저는 혼자 방문해서 어죽하나 시켰습니다.




    어죽 나오기전 밑반찬인데요. 주인분께서 직접 담근 겉절이, 파김치 등이 나오는데 반찬 맛이 참 깔끔합니다.




    야채 찍어먹는 된장이 보통 쌈장이 나오는데 집된장이 나오더라구요. 집된장도 직접 담그신듯 하나도 짜지 않고 참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의 메인메뉴 어죽입니다. 어죽 위에 들깨가루 듬뿍 들어 있고 양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글 쓰는 내내 맛이 생각나서 침이 고이네요.




    어죽 국물이 얼큰하고 비린내가 하나도 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봤던 어죽중에서 최고네요.




    특히 어죽안에 들어있는 수제비와 국수의 조합이 너무 좋습니다. 밥과 수제비 국수가 함께 들어있는데 입에 들어가면서 각각의 맛이 다 나오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쫄깃한 수제비가 어찌나 맛있던지.




    계속해서 손이 가네요. 정말 최고입니다.



    어죽 국물이 먹으면 먹을수록 감칠맛이 납니다.




    그렇게 어죽한그릇 다먹고 나서 사장님이 혼자와서 이것저것 챙겨주십니다. 강남콩도 주시고 짱아치도 먹어보라면서 정이 넘치는 사장님에게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인사 드리고 나왔네요.




    간만에 먹은 근사한 한끼였습니다. 서천 금강어죽 강추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