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면 맛있게 먹기 (feat.유동왕꼬막)

    팔도비빔면 맛있게 먹기(feat.유동왕꼬막)

    주말 특식으로 새로 나온 팔도 비빔면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팔도 비빔면에서 한정판으로 나온 매운 비빔면인데요. 요즘 sns에서 괄도 네넵띤으로 불리우며 엄청 유명해진 제품인데요. 아래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팔도 비빔면 35주년 기념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팔도비빔면은 다들 드셔보셔서 아시겠지만 비빔면에 따로 건더기나 토핑이 없기 때문에 따로  토핑을 준비했습니다. 토핑은 각자 취향에 맞춰 넣으시면 되는데 저는 유동 왕꼬막 통조림을 같이 사왔습니다.



    생각보다 왕꼬막 통조림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통조림 하나 가격이 팔도비빔면 가격과 거의 비슷합니다. 맛있는 팔도 비빔면을 먹기 위해 어느 정도 투자는 필요한 것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맛있는 팔도비빔면을 만들어보겠습니다. 비빔면 조리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일단 조리 순서대로 알려드릴께요.



    냄비에 물을 끓인 다음 팔도비빔면을 넣어 줍니다. 여기서 조심하셔야 할 점이 팔도비빔면 자체가 빨리 익기 때문에 면 익는 정도를 잘 맞추셔야됩니다. 저는 약간 꼬들 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약 2분정도 면을 익혔네요.




    면이 익으면 빠르게 찬물로 헹궈줍니다. 저는 팔도비빔면을 먹을때 면을 꼭 아래 체에 받쳐 놓는데요. 면 자체에 물기가 없어야 맛있게 양념에 비벼지더라구요.




    물기가 쫙 빠지면 아래 팔도비빔면 소스를 넣어서 맛있게 비벼 주는데요.




    비빔면 소스를 부은 다음 따로 사온 유동왕꼬막 제품을 같이 넣어서 비벼 줬습니다.




    유동왕꼬막 제품은 처음 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냄새도 없어서 괜찮더라구요. 팔도 비빔면에 정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니 꼭 같이 넣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있게 비벼진 팔도 비빔면을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꼬막과 같이 비벼주긴 했지만 토핑이 부족한 것 같아 우삼겹도 구웠습니다. 해물과 고기 토핑이 들어간 팔도 비빔면 맛은 ㅎㅎ



    요롷게 큼지막한 왕꼬막에 팔도비빔면 한입 먹어보니 정말 조합이 최고더라구요. 특히 새로나온 팔도비빔면이 매콤해서 토핑을 꼭 추가해서 드셔야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글 쓰는 내내 침이 고이네요. 새로나온 팔도 비빔면 처음 먹어 봤지만 너무 맛있습니다. 매운맛이 신라면보다 약간 매운데 양념장이 정말 감칠맛 최고네요.




    팔도 비빔면 맛있게 먹는 방법 요약

    1. 면을 삶은다음 물기는 꼭 빼준다.
    2. 토핑이 따로 없기 때문에 토핑은 꼭 추가한다!(유동왕꼬막 또는 대패삽겹 추천!)


    혹시라도 팔도비빔면 괄도네넴띤 안드셔보신분들은 꼭 유동 왕꼬막과 같이 넣어 드셔보세요. 꼬막이 너무 쫄깃한게 비빔면과 궁합이 최고입니다. 이상 차스타 보물창고 포스팅이었습니다.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구독 취소 방법  (0) 2019.06.26
    갤럭시 화면 캡쳐 방법  (0) 2019.06.25
    벌화분 후기 먹는방법  (0) 2019.06.22
    갤럭시A30 개봉기  (0) 2019.06.21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추천 언박싱  (2) 2019.06.1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