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화분 후기 먹는방법

    벌화분 후기 먹는방법

    얼마전 티비 방송에서 벌화분에 대해 자세하게 나오더라구요. 평소에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아 여러가지로 찾아보고 있었는데 벌화분이 염증에 좋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에 벌화분 제품을 검색해봤는데 시중에 굉장히 많은 제품이 나와있습니다. 일단 이런 건강식품 제품은 몸에 맞는지 안맞는지 잘 모르니   벌화분 제품은 작은 용량으로 구매했습니다.

    벌화분 제품 리뷰전에 벌화분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벌화분이란?
    꿀벌들이 꿀을 채취할때 몸에 묻은 꽃가루를 타액과 섞어 화분주머니에 모은 것으로 화분, 벌화분, 꽃가루라고도 합니다. 화학적 공정으로 생산이 안되며 꽃이 피는 시기에만 구할 수 있는 천연식품입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스페인산 비폴렌 벌화분입니다.

    가격대가 너무 착해서 구매했는데 일단 택배 배송은 굉장히 빨리 도착했습니다. 벌화분이 담겨져 있는 통은 플라스틱이라 깨질 염려는 없는데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포장을 뜯어보니 투명한 플라스틱 통에 벌화분이 가득 들어 있네요. 아래 제품 용량은 250g으로 굉장히 작은 사이즈 제품입니다.





    벌화분 먹는법
    하루 1~2 티스푼(5g)을 바로 먹거나 물, 요거트, 우유 등에 넣어서 섭취하면 됩니다.
    (꼭 드시기 전에 소량 섭취후 몸에 이상 반응이 있으면 섭취하시면 안됩니다. 꽃 가루 제품이라 알레르기 등에 조심하셔야 됩니다.)





    배송되자마자 바로 포장을 뜯어서 먹어 봤습니다. 일단 벌화분 냄새는 누룽지 냄새와 굉장히 비슷합니다. 역한 냄새가 아니라 먹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벌화분 맛은?
    벌화분 한스푼 그냥 먹어보니 먼가 가루약 먹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그냥 씹어먹지는 못할 것같아 물과 함께 먹었습니다. 그냥 드시는 것보다 요거트나 물과 함께 드시면 훨씬 좋을 것 같네요.





    벌화분 구매해서 처음 먹어본 느낌은 생각보다는 먹기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하루에 한번 정도 먹으면 될 것 같은데 꾸준히 먹어 보는게 좋겠네요. 그리고 꼭 벌 화분 제품은 몸에 안맞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소량 먹어보시고 이상이 없을때 드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이상 벌화분 구매 후기였습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