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9 덱스패드 티비 연결하기(노트9 미러링방법)


     

    갤럭시 노트9 덱스패드 티비 연결하기(노트9 미러링방법)

    갤럭시 노트 9 티비 미러링

    최근에 핸드폰을 교체하면서
    노트9 여러 기능들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아이폰을 쓰다가
    핸드폰을 교체하니
    노트9의 생소한 기능들이 많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갤럭시 노트9 기능중
    가장 애용하는 티비 미러링 방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먼저 티비 미러링 기기인
    덱스패드는 노트9 구성품이 아닙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덱스패드 미러링이 아주 잘되니
    따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덱스패드
    https://coupa.ng/bglGqM

     

     삼성 덱스 패드 구성

    덱스패드, 충전기, HDMI연결선
    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노트9에 덱스패드 연결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니
    사진보고 따라하시면 될것같네요.

    1) 덱스 패드에 충전기케이블,
     HDMI케이블을 연결한다.

     


     


    2) 충전기선은 콘센트에 연결하고
    HDMI케이블은 티비 연결단자에 꼽는다.

    저의 집 티비는 엘지 티비인데요.
    뒤에 찾아보시면 HDMI 꼽는 곳이 있습니다.
    아마도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티비는
    HDMI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갤럭시 노트9를 덱스패드에 연결한다.

     



     


    4) 덱스패드에 연결하시면 티비를
    외부입력으로 바꿔주셔야 됩니다.

    티비 설정 - 외부입력 - HDMI

     




     

    5) 연결화면이 나오면 핸드폰에서

    삼성덱스 설정 알림이 나타나는데요.

    그냥 미러링으로 사용하셔도 되지만
    저는 삼성덱스 기능을 사용합니다.

     




     

    최종 설정 완료된 모습
    저는 주로 삼성 덱스 기능을
    영화 볼 때 사용하는데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기능에 있어서는
    노트9 기능이 참 좋은것 같네요.

     




     

    지금까지 갤럭시 노트9 덱스패드

    연결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실제로 해보시면 아주 간단히
    미러링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연결방법은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갤럭시노트9 덱스패드 구매 사이트


    https://coupa.ng/bglGqM



    이상 갤럭시 노트9 덱스패드 티비 연결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