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요기 폼롤러 구매 후기


    에코요기 폼롤러 구매 후기

    - 직접 구매하고 써봤습니다-

    최근에 허리통증이 있어
    재활 병원에 다니고 있는데요

    도수치료해주시는 물리 치료사분이
    폼롤러 스트레칭을 해주시는데
    너무 시원해서 바로 인테넷 검색 후
    구매한 에코요기 폼롤러입니다.

    제가 성격이 급해서 쿠팡에서 에코요기 폼롤러가
    당일배송으로 주문이 되더라구요 ㅎㅎ

    바로 주문했습니다.

    폼롤러(foamroller)운동이란?

    원기둥 형태의 도구를 사용하는 운동으로
    자신의 체중을 이용하여 몸을 풀어주는 원리로,
    요가 및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고
    신체 부위별 근육이완에 도움,
    밸러스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운동


    에코 요기 폼롤러의 특징

    육각 지압 돌기가 있어 마사지에 탁월한 효과
    고무와 플라스틱 중간 재질로 우수한 충격흡수, 뛰어난 완충성!


    에코요기 폼롤러는 사이즈를 고를수 있어
     저는 딱 중간사이즈 60센치로 구매했어요.


    12월27일에 주문하니
    12월 28일에 도착!!
    정말 쿠팡 당일배송의 매력에 푹빠졌네요.


    에코 요기 폼롤러 색깔은
    제가 좋아하는 파랑색으로 ㅎㅎ
    너무 이쁘네요 ㅎㅎ


    폼롤러 구매하면 같이 동봉되서 오는 폼롤러 운동법

    오자마자 따라해봤는데
    근육들이 풀리는게 너무 시원합니다.
    평소에 오래 앉아있거나
    근육이 뭉치시는 분들은 해보세요.
    가격대비 대 만족입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에코요기 폼롤러

    몸이 찌뿌둥하거나 저처럼 허리통증이
    있으신분, 오래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은
    꼭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