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슬리퍼 라이트라이드 후기

    크록스 슬리퍼 라이트라이드 후기

    날씨가 더워지면서 운동화보다 편하게 신을 슬리퍼가 필요하다는 와이프 말에 바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요즘은 크록스 슬리퍼가 대세라고 하네요. 제 신발사는 건 아니지만 신발은 꼭 신어보고 사는 스타일이라 집 근처 크록스 매장을 찾아봤습니다.

    세종시 크록스 매장이 네이버나 다음에 검색이 안되서 따로 매장 사진과 주소 올려드립니다. 혹시 세종시에서 크록스 매장 찾으시는 분들은 매장 직접 방문하셔서 신어 보시고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실 예전에 크록스 슬리퍼가 참 편하다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디자인이 너무 촌스러워서 살 생각이 없었는데 요즘에 디자인이 확 달라진듯 참 이쁜 디자인 슬리퍼가 참 많았습니다.

    세종시 크록스 매장은 크진 않지만 다양한 디자인의 크록스 슬리퍼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크록스 슬리퍼 기본 라인부터 신상품으로 나온 라이트라이드 라인까지 한번씩 신어봤는데 역시나 착용감이 참 편한 크록스 슬리퍼네요.






    🔽 클래식 크로그 및 밴드 크로그 슬리퍼







    🔽 크록스 라이트 라이드 슬리퍼







    기존에 유행하던 기본 크록스 슬리퍼에서 한번 더 업그레이드 된 라이트라이드 모델인데요. 라이트라이드모델은 기본 크록스 슬리퍼 모델보다 쿠션은 더 좋아지고 디자인 자체도 참 슬림해져서 요즘 참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와이프에게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슬리퍼를 신겨 봤는데 슬리퍼 자체가 가벼우면서도 쿠션이 좋아 참 편하다고 하네요. 한번 신어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아래 사진 라이트라이드 슬리퍼는 230mm입니다.)

    크록스 제품 사이즈를 고를때 참 애매한게 사람마다 슬리퍼를 신는 스타일이 틀려서 직접 신어봐야 될 것 같더라구요. 제 경우에는 운동화 사이즈와 똑같이 신었을때 참 편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크럭스 라이트라이드 착용샷

    라이트라이드 슬리퍼는 아래 사진처럼 슬리퍼 스타일로 신을수도 있고 앞쪽 끈을 뒤로 넘기면 샌들 스타일로도 신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니 여러모로 잘 신을 것 같네요.






    크록스 슬리퍼를 실제로 구매해보니 단점보다는 장점이 참 많은 제품인데요. 단점을 굳이 꼽으라면 슬리퍼 치곤 조금 비싼 가격이 단점이긴한데 사실 한번 신어보면 절대 비싸지 않다고 느낄만큼 참 가볍고 편하게 신을수 있는 슬리퍼인 것 같네요.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름용 샌들이나 슬리퍼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이상 제 돈주고 구매한 크록스 슬리퍼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