껍질째먹는사과 달코롬사과 후기

    껍질째먹는사과 달코롬사과 후기

    평소에 다른과일은 안먹어도 사과를 챙겨먹곤 하는데요. 사과를 먹을때 제일 불편한게 씻기가 참 귀찮더라구요. 마침 홈쇼핑에서 껍질째 먹는사과 방송을 보고 너무 편할 것 같아 구매해봤습니다.

    달코롬사과 솔직후기

    먼저 홈쇼핑에 소개되어 있는 달코롬 사과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경북 지역의 부사품종.
    2. 12브릭스 고당도 사과 엄선.
    3. 5단계 오존수 세척으로 껍질까지 안전하게 먹을 수 있음.
    4. 산지에서 바로 배송하여 신선하다.

    먼저 달코롬 사과 배송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배송은 주문한 후 2틀만에 배송되었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3박스가 묶여져서 배송되었습니다.



    박스포장을 뜯어보니 사과하나씩 비닐 포장이 되어 있네요. 세척사과라 바로 냉장고에 넣어 보관후 먹고 싶을때 바로 먹을 수 있는 점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달코롬 사과 한박스에 총 12개의 사과가 들어있네요. 냉장고로 옮기면서 하나씩 살펴보니 사과 상태는 참 깨끗합니다.




    사과 크기는 딱 한손에 잡히는 크기인데요. 이정도가 먹기에는 딱 좋은 것 같네요. 포장이 참 깔끔해서 냉장고에 보관하기 참 좋습니다.




    요롷게 냉장고 수납공간에 하나씩 채워놓고 생각날때마다 꺼내 먹고 있습니다. 비닐포장이 되어 있어 그런지 생각보다 오래보관해도 사과 자체는 참 신선하네요.




    오자 마자 달코롬 사과 하나 꺼내 먹어봅니다.




    보이시나요?? 과즙이 팡팡 터지는 사과 맛은 정말 꿀맛이네요. 사실 세척사과는 처음인데 맛도 생각보다 좋고 바로 꺼내 먹을 수 있어 다음번에 또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이상 달코롬사과 후기였습니다. 이전에 먹었던 산지애사과도 참 맛있게 먹었는데 달코롬사과도 생각 이상으로 괜찮은것 같네요. 일반 마트나 과일과게보다 품질도 좋은 것 같아 참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