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 법

    오늘은 카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소에 카톡을 확인하다가 가끔 상대방이 대화 내용을 보내고 메세지를 삭제한 부분을 봤는데요. 무슨 말을 썼을까 너무 궁금했는데 상대방이 메세지를 삭제하면 확인할 방법이 없더라고요. 여러 가지 방법을 찾던 중 카톡 삭제된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카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 방법 바로 삭톡이란 어플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삭톡- 삭제된 메시지 보기 어플을 검색 후 설치해줍니다.

     

     

    카톡 삭제된 메세지 확인하기 어플을 사용하려면 필수 설정을 해줘야 삭제된 메세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1. 알람 접근 허용

    2. 카카오톡 설정 알림 - 알림표시 - 알림 내용을 이름+메시지로 설정해줘야 합니다.

     

    갤럭시 알림 접근 허용 메뉴에서 삭톡 어플을 허용함으로 설정해주고

     

    카카오톡 설정으로 들어가서 

    알림 - 알림 표시 - 알림내용 + 이름+메시지로 알림 설정 변경해줍니다.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를 보려면 꼭 알림 설정을 이름+메시지로 설정해줘야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으니 꼭 설정하시고 삭톡 어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요렇게 제 카톡 대화 메세지에 삭제된 메시지입니다.라는 문구가 보이시죠?

    세 번 보낸 메세지는 삭톡 어플 설치 전 보낸 메시지인데요. 

     

    삭톡 어플을 사용하게 되면 아래 사진처럼 상대방이 삭제한 메세지를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보내고 삭제한 메세지 내용은 안녕하세요 이네요.

     

    어플 설치하면서 오래전 삭제된 메세지 내용을 보고 싶었는데 그 방법은 없더라고요. 진작에 삭톡이라는 어플을 알았다면 미리 설치해놓고 사용했을 텐데 아쉬운 마음에서 여러분에게 포스팅해봤습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하트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