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빅맥 BLT 9월행사

    맥도날드 빅맥 BLT 9월행사

    맥도날드 신규메뉴 빅맥 BLT가
    재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오늘 점심에 다녀왔는데요.

    먼저 맥도날드 9월행사에 대해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1. 맥도날드 글로벌 빅맥원정대 퀴즈 이벤트

    맥도날드 어플을 통해
    30일동안 빅맥관련 퀴즈를 푸는 이벤트인데요.
    퀴즈 정답자 1명에게 2인 해외 왕복항공권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벌써 이벤트 누적 참가자가 45만명이나
    된다고 하는데 저는 오늘에서야 이벤트를
    알았네요. 그래도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라
    오늘 퀴즈 문제를 풀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했습니다 ㅎㅎ

    확률은 거의 로또만큼 힘들지않을까 ㅋㅋ


    이런식으로 매장에 빅맥 퀴즈힌트를
    적어 놨는데요. 오늘의 힌트는 "맥은 맥인데
    그 맥이 아니네" 입니다.


     포스팅 보신분들은 이벤트 퀴즈
    꼭 참여보시구 행운을 빕니다ㅎㅎ
    맥도날드 어플 다운 및 설치 방법은
    이전 포스팅 참고하시면 됩니다.

    맥도날드 어플 설치 방법

    오늘의 퀴즈 정답은 1번
    마크 맥과이어 입니다. 힌트만 확인하시면
    쉽게 풀수 있는 퀴즈네요.


    2. 빅맥 BLT 버거 출시

    빅맥버거에 베이컨과 토마토를 더한
    빅맥 BLT버거가 출시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만 출시되는 특별한 버거인데
    가격도 세트 5,900원으로 참 착하게 나와서
    바로 시켜 먹어 봤네요. 자세한 후기는
    포스팅 후반에 적어보겠습니다.


    3. 솔티카라멜콘 미국진출기념 1+1

    이번 여름 아이스크림 콘 메뉴로 핫했던
    솔티카라멜콘과 솔티카라멜맥플러리를
    하나사면 하나더 증정해주는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8월19일부터
    9월8일까지네요.


    4. 한정판 빅맥소스 무료 증정

    9월2일부터 빅맥또는 빅맥BLT 라지세트
    를 구매하는 분들께 한하여 빅맥 소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소진시
    판매 종료라고 하니 빅맥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릉 서두르세요~


    5. 해피밀 메뉴 3,500원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달의 장난감과
    해피밀 북을 주는 이벤트인데
    이번달 장난감은 좀 부실하네요 ㅎㅎ


    맥도날드 9월 행사 이벤트는
    여기까지 ㅎㅎ

    바로 9월 맥도날드 행사중인
    빅맥BLT 버거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빅맥 BLT버거 세트 가격은 5,900원
    단품은 5,500원으로 무조건 세트 메뉴로
    구매하는게 이득인듯 하네요.


    빠르게 무인주문기로 주문후


    빅맥버거를 기다려봅니다.
    빅맥 BLT 버거는 처음 먹어봐서
    어떤 맛일까 참 궁금하더라구요.

    대기번호는 저 밖에 없어서 ㅋㅋ
    시키자 마자 5분도 안되서 나왔네요 ㅎㅎ


    요롷게 가지런히 세팅되어 나왔다는
    ㅎㅎㅎ


    오늘의 메인 메뉴는 버거지만


    저는 제일 먼저 감자튀김부터
    사람마다 다 먹는 순서가 틀리더라구요 ㅋㅋ
    저는 햄버거 먹을때 무조건 감튀부터
    먹고 나중에 버거 먹는 스타일입니다 ㅎㅎ


    감튀로 입가심후 바로 오늘의
    메인 메뉴 빅맥 BLT버거입니다.

    빅맥버거 크기가 참 큰데 거기에
    토마토와 베이컨이 추가되서
    더 커진 빅맥BLT버거 입니다.


    요롷게 한입에 넣기에는
    사이즈가 상당하죠 ㅎㅎㅎ


    사진 이쁘게 찍어볼려구
    나이프로 조심히 잘랐는데
    크기가 너무 크고 버거 안에 들어 있는
    재료가 많아서 그런지 한번에 자르는데
    실패했네유 ㅠ



    빅맥 BLT버거 안은 정말
    재료가 충실하다는 느낌 ㅎㅎ


    패티 두장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
    거기에 치즈까지 버거 하나에
    들어 있을건 다 들어 있네요 ㅎㅎ


    기본 빅맥버거와 완전 다른 맛은
    아니지만 먼가 토마토하나로
    단짠 맛의 조화가 더 나은것 같네요.


    빅맥 BLT버거는 9월15일까지만
    먹을수 있는 한정 메뉴라고 하니
    빅맥 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놓치지 말고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맥도날드 할인 쿠폰 받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맥도날드 할인 쿠폰 받는법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