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 섬유유연제 사용방법

    다우니 섬유유연제 사용방법

    요즘은 마트가기도 귀찮고 필요한게 있을때마다 인터넷 쇼핑으로 물품을 구매하고 있는데요. 마침 섬유유연제가 다 떨어졌길래 인터넷 특가로 나온 다우니 섬유유연제를 구매했습니다.

    요롷게 포장되어 온 다우니 섬유유연제 cj몰 특가로 9,900원(배송비포함)에 구매했네요. 받고 보니 너무 저렴하게 구매해서 먼가 이득 본것 같네요.


    섬유유연제 매일 쓰긴 하는데 왜 넣어야되는지 갑자기 궁금해지길래 인터넷에 열심히 검색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섬유유연제 사용효과

    1. 섬유 옷감을 살려 부드럽게 한다.
    2. 세제로 세탁된 섬유에 양이온 계면활성제를 흡착시켜 중화시켜서 정전기를 방지한다.
    3. 천의 색깔 바래는 것을 방지하고 세제 찌꺼기가 남지 않게 한다.

    이번에 산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향은 레몬그라스와 달콤한 라일락 향으로 구매했는데요. 여름에 어룰리는 상큼한 향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향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자마자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섬유유연제 사용하기전 얼마나 넣어야 할지 몰라 사용법을 알아 봤는데요.

    섬유유연제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세탁의 마지막 헹굼시 뚜껑에 섬유유연제를 부어 사용하면 되는데요. 빨래량에 따라 섬유유연제 넣는양이 틀려집니다. 저희 집은 일반세탁기를 사용중인데 다우니뚜껑에 3/4정도 넣는게 딱 좋더라구요.

    요즘 나오는 세탁기는 아래사진처럼 세제와 섬유유연제 넣는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 세탁기 돌리기전 섬유유연제를 넣어주면 알아서 헹굼시에 들어가게끔 되어 있더라구요.

    이렇게 바로 섬유유연제를 넣으셔도 되지만 세탁 돌리고 헹굼시에 넣어주셔도 됩니다. 예전에는 섬유유연제 냄새가 오래 배어 있게 하고 싶어 헹굼때 멈추고 섬유유연제를 넣어논 다음  기다렸다가 세탁한 적도 있는데 다우니 섬유유연제는 초고농축이라 헹굼시에 넣어도 향긋한 냄새가 잘 배어져 나와 참 좋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다우니 제품만 찾아서 쓰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사용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섬유유연제 제품은 마트보다는 인터넷 가격이 휠씬 저렴하니 대량으로 구매하셔서 편하게 쓰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스팅에 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