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핸드폰 벨소리 설정 방법

     

    갤럭시 핸드폰 벨소리 설정 방법

     

    평소에 갤럭시 핸드폰 벨소리를 어떻게 설정해놓으시나요? 저는 평소에 기분에 따라 갤럭시 벨소리를 자주 바꾸는 편인데요. 갤럭시 벨소리 설정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 생각보다 제 주변 지인들은 벨소리 설정을 어려워하더라고요.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갤럭시 핸드폰 벨소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적어보겠습니다.

     

    먼저 갤럭시 핸드폰 메뉴에서 설정 메뉴에 들어갑니다.

     

    아래 설정 화면 사진에서 갤럭시 벨소리 설정은 소리 및 진동 메뉴에 들어가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소리 및 진동 설정 메뉴에서는 갤럭시 벨소리뿐 아니라 소리, 진동, 무음 모드 알림 소리 등 다양한 핸드폰 소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벨소리 설정을 위해 벨소리 부분을 눌러줍니다. 벨소리 부분에서 기존에 설정되어 있는 벨소리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벨소리 부분을 눌러주면 기본적으로 갤럭시 핸드폰에 내장되어 있는 벨소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본인이 좋아하는 벨소리를 선택하셔도 되고 저의 경우는 기존에 다운로드하여 놓았던 음악을 벨소리로 사용하기 위해  제 개인 맞춤 벨소리를 설정해봤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벨소리로 선택하기 위해 벨소리 메뉴 상단에 있는 플러스 부분을 눌러줍니다. (아래 사진 참조)

     

     

    사운드 선택기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내가 다운로드 음악 중에서 벨소리를 지정할 음악을 선택하면 내가 원하는 벨소리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상단에 있는 선택한 하이라이트만 재생을 활성화시키면 음악의 메인 부분만 벨소리로 이 부분을 비활성화시키면 노래 처음부터 벨소리가 시작됩니다.

     

     

    갤럭시 핸드폰 벨소리 설정 방법에 대해 오늘 포스팅해봤는데요. 실제로 해보시면 내가 원하는 벨소리를 내 마음대로 아주 간단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벨소리 설정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