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큰집뼈대있는짬뽕 뼈다귀짬뽕 추천

    세종시 맛집 큰집뼈대있는짬뽕 뼈다귀짬뽕 추천

    오늘은 이전에 예약했던 치과 진료를
    다녀왔습니다. 매번 가는 치과지만
    유독 갈때마다 스트레스가 ㅠㅠ

    하루종일 받은 스트레는 역시 오늘도
    먹는걸로 풀고자 ㅎㅎ 세종시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큰집뼈대있는 짬뽕 아주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상호명
    큰집뼈대있는짬뽕

    주소
    세종시 노을3로 19 첫마을2단지 상가

    영업시간
    11:30 ~ 20:00

    세종시는 주차할 곳이 많지않아서
    다니기 참 불편한데 다행히 상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하고
    1층 식당으로 올라갔습니다.

    제가 도착한 시간이 12시 40분쯤
    점심시간이 지난시간이라 자리 여유가
    있을줄 알았는데 대기줄이 있더라구요ㅠ

    식당가서 기다리는거 참 싫어하는데 ㅠㅠ
    포스팅을 위해서 ㅋㅋ 20분정도 기다려서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내부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가게 테이블이 10개정도로
    생각보다 넓진 않더라구요.


    큰집뼈대있는짬뽕 메뉴

    뼈대있는 짬뽕(짬뽕밥) 9,000원
    큰집 짬뽕(짬뽕밥) 8,000원
    큰집 한우 짜장면 6,000원
    탕수육 소 10,000원 중 16,000원 대 20,000원
    크림생새우 소 15,000원 중 25,000원
    칠리큰새우 소 15,000원 중 25,000원

    메뉴는 당연히 이곳 베스트메뉴
    뼈다귀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특이하게도 짬뽕 곱배기를 시켜도
    보통값을 받는다고 하네요.

    곱배기를 먹고 싶었지만
    짬뽕밥도 먹고 싶어서
    보통으로 주문했네요.

    주문하자마자 얼마안되나온
    큰집뼈대있는짬뽕입니다.

    세종시 짬뽕중 가장 유명하다는데
    일단 비쥬얼은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엄청나게 큰 뼈다귀가 딱
    검색해보니 요 뼈다귀는 살이 많은
    돼지 목뼈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뼈 살이 장난이 아닙니다 ㅎㅎ

    뼈에 젓가락 살짝 건드렸는데
    요롤게 큰 살쩜이 나오네요 ㅎ

    먼저 뼈다귀 살만 먹어보니
    고기가 너무 부드럽습니다.

    고기특유의 잡내가 안나 더 좋았구요.

    고기짬뽕 좋아하시는 분
    특히 뼈다귀 탕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정말 강력추천 ㅎㅎㅎ

    짬뽕국물자제가 엄청 진하고
    면도 탄력이 너무 좋더라구여.

    글쓰는 내내 짬뽕생각이 ㅎㅎ


    이 곳 면에는 찹쌀은 혼합하여
    반죽 숙성한다고 하는데
    먹어보니 면발의 탱탱함이 장난이 아닙니다 ㅎㅎ

    면치기가 저절로 ㅎㅎ

    면발먹으면서
    뼈다귀 고기도 한점씩 같이 먹어주는데
    재료 궁합이 너무 좋네요.


    짬뽕자체에 불맛은 강하진않은데
    맛이 매콤하면서도 진득한 육수맛에
    손이 멈추질 않네요 ㅎㅎ

    세종시 맛집 인정 ㅎㅎㅎ

    짬뽕면을 다먹고도 이렇게
    많은 건더기가 남아 공기밥을
    안시킬수가 없었습니다.

    진한 짬뽕육수와 먹는 밥은
    면을 먹고나서도 그냥 술술들어가네요 ㅎ

    세종시 유명하다는 짬뽕집
    많이 가봤지만 이 곳 짬뽕 정말
    맛있습니다. 다만 좀 아쉬운건
    가격이네요. 짬뽕 하나 공기밥 시켜서
    총 만원나왔는데 비싸긴하지만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돈이 안아까웠습니다 ㅎㅎ

    세종시 짬뽕 맛집 찾으시는분들은
    한번 꼭 가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