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구찌 모자 쇼핑 후기(가격포함)

    구찌 모자 쇼핑 후기(가격포함)

    작년 12월에 괌 자유여행을
    다녀오면서 괌 구찌매장에서
    커플 모자를 구매했습니다.

    괌 구찌매장은
    우리나라보다 가격대가 저렴해서
    많이들 찾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생각보다 가격대가
    많이 싸진 않더라구요.

    3박4일 짧은 일정이라
    쇼핑 시간이 많지는 않아서
    미리 구찌 공홈에서 커플모자
    선택을 하고 갔습니다.

    저희가 구매한 제품은
    구찌 오리지날 야구모자 제품으로
    가장 기본적인 구찌모자입니다.

    구찌 공홈에서 가격은
    440,000원이네요.


    커플모자로 구매한거라
    위 두가지 색상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괌 여행 마지막날 구찌매장을
    들렀는데 괌에는 총 3군데 구찌매장이
    있더라구요. 각 매장마다 재고보유량이
    틀리고 제품들도 조금씩 틀렸습니다.

    처음 가본 t갤러리아 매장 구찌에서는
    저희가 구매하려는 모자 제품이 없어서 ㅠ

    괌 더프라자 쇼핑몰 구찌매장을 찾아갔습니다.


     

    t갤러리아보다는 매장 크기가 엄청 작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찾던 구찌 모자는 재고가
    다행히 있었습니다.

     

    매장에 가보니 다들 쇼핑에 빠져있는ㅎㅎㅎ

    구찌 매장 직원분은 현지인분들이지만
    한국말 하시는 직원분이 계셔서
    아주 편하게 쇼핑을 할수 있습니다.

    괌 여행에서 조금 걱정했던게
    언어부분이었는데 현지 한국관광객들이
    워낙 많아서 정말 기본적인 영어만 하면
    아무 문제가 안되더라구요.

     

    구매할 제품은 정해놨지만
    다른 제품들도 천천히 둘러보고
    모자를 구매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구찌 모자 가격은
    총 595.9달러 결재했는데요.

    두개 구매했으니
    하나당 297.95달러

    나중에 카드 금액 정산된걸보니
    총 717,165원으로 승인되었습니다.
    환율에 따라 조금씩 틀려지니 참고하세요.

    (공홈에서 모자 두개가격이 88만원이니
    약 16만원정도 싸게 구매했네요.)

    괌 구찌모자 가격

     

    쇼핑백도 이쁜 구찌 ㅎㅎ
    요즘 구찌가 인기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그렇게 괌 여행을 무사히
    잘 마치고 집에 오자마자
    구매한 구찌모자를 착용해봤습니다.

     

    와이프가 고른 구찌모자
    밝은색 계통이라 여자분들이
    쓰기에 딱 좋은것 같더라구요.

     

    특히 기본 패턴만 있으면
    조금 단순할수 있는데
    옆쪽에 구찌 특유의 스트라이프가 있어
    아주 세련되 보이더라구요.

     

    커플모자로 정말 딱인듯 ㅎㅎ

     

    제가 쓰게될 검정색 구찌 야구모자입니다.
    모자 사이즈는 라지입니다.

    뒷쪽에 벨크로가 있어서
    약간의 사이즈 조정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구찌 모자 자체가 고급스러우면서
    디자인이 질리지 않아 요즘 외출용으로
    정말 사용하고 있네요.

     

    캐주얼한 옷에도 잘어울리고
    세미 정장을 입어도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가격대가 조금 비싸긴 하지만
    아깝다는 생각이 하나도 들지 않네요 ㅎㅎ

    특히 커플끼리 쓰고 나가고 되고
    조금 질리면 모자를 바꿔 쓸 수도 있어
    아주 대 만족입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괌 구찌매장에서
    구매한 구찌커플모자 구매 후기를
    자세하게 적어봤습니다.

    조금이나마 모자 구매하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혹시 포스팅에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