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훈제닭다리 후기

    GS편의점 훈제닭다리 후기

    최금 집 근처 GS편의점에 가보니
    못 봤던 훈제닭다리가 너무
    먹음직스럽게 놓여져 있더라구요 ㅋㅋ

    저녁에 간단한 야식으로 딱 좋을것같아
    바로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제품이름은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입니다.

    생각보다 닭다리 크기도 큼직하고
    닭다리 양념이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잠발라야 스모크
    닭다리 특징을 살펴보면

    미국 루이지애니주에서 시작된 진한 케이준맛
    여러가지 향신료가 믹스되어 하나의 스파이스
    양념으로 탄생한 매콤한 닭다리
    부드러운 국내산 닭다리를 통째로
    넣었다고 하네요.

    제품 뒷면을 보면 유통기한이
    12월 7일까지로 짧습니다.

    이런건 바로 구매해서
    바로 먹어줘야 제맛이죠 ㅎㅎ

    스모크닭다리 조리법은
    참 간단합니다.

    제품 겉면 비닐을 살짝 뜯은다음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끝!!

    어떤 맛일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바로 먹어봤습니다.

    요롷게 전자레인지에 돌린다음
    가져왔는데요. 닭다리 크기가 큼직해서
    참 좋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양념이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맛있게 스며 들었는데요.

    바로 손으로 뜯어먹고 싶었지만 ㅎㅎ

    포크로 닭다리 살을 찢어보니
    딝다리살이 부드러워
    참 먹기 편하게 뜯어지더라구요.

    양념 듬뿍 찍어져 있는 닭다리살
    먹어보니 육질이 부드럽고
    훈제되어 있어서 훈제향이
    올라와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한입먹고 너무 맛있어서
    닭다리살이 순삭 ^^

    양념이 매워보이지만
    하나도 안맵고
    케이준 양념맛이라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을것같네요.

    가격대도 3천원대라
    부담스럽지 않고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GS편의점 간식 강력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