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치킨 메뉴 추천

    또래오래치킨 메뉴 추천

    요즘 블로그 포스팅때문에 매번
    다른 치킨을 시켜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세종시 종촌동에 있는
    또래오래치킨을 배달시켜 먹어봤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치킨들은 매번 치킨 메뉴
    선택이 참 힘든데요. 요즘에는 배달앱
    들이 워낙 잘 되어 있어 배달 어플 후기중
    제일 많이 나와 있는 메뉴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요즘 제가 배달 음식 시켜 먹을때
    애용하는 요기요 어플입니다.

    오늘 날짜 10월 3일 목요일에
    딱 맞춰서 요기요 결재 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메뉴에는 또래오래 인기메뉴
    가 나와 있고 클린리뷰에 들어가보니



    갈반핫반+치즈볼세트 후기가
    참 많더라구요. 요즘 유행하는 치킨과
     치즈볼조합이 인기가 있는 것 같아

    오늘 치킨 메뉴는
    갈반핫반+치즈볼세트로 정했습니다.

    요기요 어플 처음 사용해서 결제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는데
    첫 결제 쿠폰 사용 후기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교촌치킨 요기요 할인 쿠폰 사용 방법



    갈반핫반 치즈볼세트 가격 23,000원
    배달 요금 2,000원
    할인 3,000원
    총 결제금액 22,000원
    (제 돈주고 시켜먹은 후기입니다)



    또래오래치킨이 집 바로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배달이
    엄청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역시 치킨은 뜨끈할때 먹어야 ㅎㅎ



    요 조금만 박스에 따로 치즈볼이
    따로 포장되어 있는데요. 이전에
    BHC치킨 치즈볼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어떤 맛일까 기대되더라구요.



    또래오래치즈볼입니다.
    생각보다 치즈볼 크기가 크더라구요.
    약간 도너츠 비슷한 모양이네요.

    BHC 맛초킹 치즈볼 후기


    색감은 조명에 따라 조금 틀리게 나왔는데
    아래 사진이 실제 색감과 거의 비슷합니다.



    한입 먹어보니
    안쪽에치즈가 듬뿍들어있네요.

    겉피가 좀만 더 바삭했다면
     너무 맛있었을텐데 조금 아쉽습니다.



    다만 안에 들어 있는 치즈는
    요즘에 먹어 봤던 치즈볼중에
    가장 양이 많은 것 같네요.



    치즈볼로 입가심 후 바로
    오늘의 주인공 갈반핫밧을
    먹어봅니다ㅎㅎㅎ

    치킨 구성은 후라이드 반
    양념반 구성인데 양념반이
    매운맛이라 느끼하지 않고
     딱 먹기 좋은 구성입니다.



    또래오래치킨 특이한게
    치킨에 감자 해쉬브라운과
    김말이 튀김이 같이 들어 있더라구요.



    김말이는 머
    기존에 먹어봤던 맛과 비슷한데



    요 해쉬브라운이 대박 ㅎㅎ

    겉은 초 바삭 안은 부드러운 감자맛이
    너무 맛있습니다. 다음에 시켜 먹으면
    요 감자가 생각나서 또 시켜 먹을 것 같네요.



    사이드메뉴에 너무 만족한 나머지
    치킨은 한참 뒤에나 먹게 되네요.

    갈릭후라이드 닭다리부터 먹어봤는데
    겉은 바삭 속은 촉촉

    후라이드치킨의 기본기가 살아있는 ㅎㅎ
    오랜만에 제대로 된 후라이드를
    먹는 것 같아 너무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핫양념 치킨도 후라이드를 기본으로
    해서 그런지 겉이 바삭해서 참 좋더라구요.

    매콤한 핫 양념은 엄청 맵지는 않지만
    처음 딱 먹고나서 나중에 올라오는 매콤한
    맛이 중독적인 맛입니다. 다른 프랜차이즈
    핫양념치킨과는 또 다른 매력이네요.




    양념을 듬뿍 넣은 진득한 느낌이
    참 좋습니다. 후라이드만 먹으면
    약간 느끼할 수 있는데 핫 양념이 같이
    있어 느끼한 맛을 잡아주니 메뉴 구성
    자체는 참 좋더라구요.

    저처럼 또래오레
    치킨이 처음이시라면 갈반핫반 강력추천
    드립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또래오래치킨 후기를
    자세하게 적어봤는데요. 처음 먹어본
    또래오래치킨 맛은 생각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양이 많아서
    두명이서 드신다면 치즈볼보다는
    갈반 핫반 하나만 시켜도 충분한 양이
    될 것 같습니다.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메뉴 선택하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