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여름용품 신상품 쇼핑

    다이소 여름용품 신상품 쇼핑

    집에 가끔씩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집 근처 다이소에 다녀오는데요. 한 여름이라 그런지 새로운 여름 상품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정말 다양한 여름 신 상품들 사진들과 다이소 쇼핑한 것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세종시 다이소 첫마을점입니다. 지점마다 물품에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01. 다이소 여름나기 신제품은?

    2019년 여름도 엄청난 더위가 예상되는데요. 다이소 쿨한 여름나기 상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선풍기부터 물놀이 장난감까지 없는게 없는 다이소 여름 신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1) 다이소 미니 선풍기
    다이소 입구에 바로 앞에 진열되어 있는 미니 선풍기입니다. 탁자용부터 미니USB선풍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직접 만져볼 수 있어 쇼핑하기 딱 좋은 제품인것 같네요.


    2) 다양한 여름 모자 제품들
    정말 어마어마한 크기의 호롤롤루 대나무모자(5,000원) 이거 하나면 여름 햇볕은 문제가 없을 만큼 모자 창이 엄청 넓더라구요. 다이소에는 아이들 모자부터 성인 모자까지 다양한 모자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한여름 맞이 모자 하나 준비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3) 여름 물놀이 용품
    다이소에서는 여름 휴가 물품이 한곳에 모여 있어 쇼핑하기에 너무 편하더라구요. 오리발, 스노쿨, 비치볼, 물총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휴가 가기전에 다이소에 들려서 쇼핑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4) 여름 이불, 부채, 넥쿨러까지
    한여름 아이들 홑겹이불 상품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다이소에는 아이들 제품이 참 잘나와있어 아이들 손잡고 부담없이 쇼핑하기에 참 좋은 것 같네요.



    02. 그외 다이소 쇼핑 목록들

    제가 다이소 쇼핑하면서 꼭 사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오늘 쇼핑하면서 구매한 제품들 소개해드릴께요.

    제일 먼저 다이소에 가면 꼭 사오게 되는 치간칫솔 제품입니다. 치간칫솔이 굵기도 다양하게 나오고 써보니 저에게 잘 맞는것 같아 다이소 갈때마다 구매하는 제품이네요.


    다이소에 화장실 청소 세제도 친환경 용품으로 나와서 집에서 부담없이 쓰기 딱 좋더라구요. 곰팡이, 찌든때 청소 세제까지 청소 용품이 쓰기 부담없어 자주 사오는 편입니다.


    다이소 그릇이나 젓가락 제품도 쓰기에 괜찮더라구요. 그릇들은 비싸지 않아 막 쓰기에 좋고 젓가락도 종류가 다양해서 쓰임새별로 구매하셔도 가격부담이 없어 좋습니다.


    줄넘기 종류는 처음 사봤는데 집 앞에서 운동하려고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줄넘기가 이렇게 다양하게 나와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한바퀴 쇼핑 할 것들을 담아오니 이렇게 장바구니에 한 가득이네요. 그래도 걱정은 없는데 다 계산해보니 총 28,000원정도 나오더라구요. 부담없이 쇼핑하는데는 다이소가 최고네요.


    그외 다이소 사진들



    이상 2019년 다이소 여름 제품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다이소 제품들이 워낙 다양해서 제품 소개하는데 한계가 있더라구요. 제가 소개해드린 제품들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 있으니 한 여름 나기 제품들 잘 구매하셔서 이번 여름 무사히 지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