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축제 부여연꽃축제 2019

    7월 축제 부여 연꽃축제 2019

    2019년 7월 5일부터 7월7일까지 유네스코 세계유산등재 지구 부여에서 부여 연꽃 축제가 열립니다.

    2019년 부여 연꽃 축제는 '궁남지 사랑, 연꽃의 빛을 발하다! 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우리나라 연꽃 축제 규모로는 최고라고 하네요.

    부여 연꽃축제 개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2015 ~ 2018 4년 연속 우수축제

    10만평 연지에서 피어난 천만송이 연꽃 부여의 여름을 가장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 기간 2019.7.5(금) ~ 7.7(일) 3일간
    - 장소 : 부여서동공원(궁남지)
    - 주최 : 부여군



    부여 연꽃 축제 행사 일정표

    부여 연꽃 축제 일정표입니다. 부여 사생대회를 시작으로 축제 개막식, 축하공연, 연꽃판타지쇼 등 다양한 행사가 기획되어 있으며, 락페스티발 등 여러가지 공연도 진행된다고 하니 가족분들이 다같이 참여하셔도 참 좋을것 같네요.



    미리보는 부여 연꽃 축제 사진들

    작년에 다녀온 부여 연꽃 축제 사진들입니다. 연꽃이 크기도 엄청 크고 너무 이쁘게 만개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부여 연꽃을 보고 오니 지금까지 제가 알고 있던 연꽃 이미지와는 참 달라서 꽃 구경이 너무 재밌었네요.




    부여 궁남지 연꽃 규모는 연꽃 크기만큼이나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궁남지 규모도 넓어서 한바퀴 산책하면서 연꽃길을 걸으시면 참 좋습니다.




    막 봉우리진 연꽃도 너무 아름답다는 부여에서 연꽃 구경도 하고 문화재 등도 보러오시면 참 좋겠네요.




    7월축제이다 보니 낮에는 더위 때문에 연꽃 구경이 힘들수도 있는데요. 저녁에는 아래 사진처럼 조명시설들이 되어 있어 시원한 여름 바람을 맞으며 구경하셔도 참 좋습니다. 특히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까지 마련되어 있어 인생사진찍기 딱 좋은듯하네요.





    부여연꽃축제는 인생 연꽃을 보고 즐길수 있는 1년중 몇 안되는 기회이니 7월 가볼만한 곳을 찾으시는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립니다. 이상 미리보는 부여연꽃축제 후기였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