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착용기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착용기

    주말에 어머니께서 나이키 신발을 선물해주셨습니다. 나이키 신발도 종류가 참 다양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신발에 에어가 있는 제품을 좋아하는데 어머니가 딱 제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물해주셨네요.

    바로 나이키 에어멕스 엑시스입니다.

    간단하게 이 제품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1. 메쉬 구조로 쾌적하게 신을수 있다.
    2. 레이어드 처리된 합성 무봉제 기법으로 신발 내구성을 강화했습니다.
    3. 맥스 에어쿠셔닝을 탑재된 발포고무 밑창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개봉 실제 사진

    실제로 박스를 열어보니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사진과 거의 같은 느낌이네요. 제 원래 신발 사이즈는 280인데 나이키 신발이 너무 꼭 맞으면 불편한적이 몇 번있어 5미리 큰 285로 구매했습니다.



    에어맥스 신발에서 제일 중요한 뒷쪽 에어부분이 생각보다 두껍습니다. 실제로 신어보면 제 실제 키보다 3~4센치 커보이더라구요. 신발 자체가 두껍다보니 실제로 신어보면 호불호가 갈릴것 같네요. 참고하세요.



    확실히 사이즈를 5미리 크게 신었더니 착용감이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에어 부분이 두꺼워서 그런지 걸을때 먼가 이질감이 있지만 시간이 지나니 굉장히 편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늘 하루 종일 에어맥스 엑시스 제품을 신고 일을 했는데 기존에 신었던 신발보다는 확실히 발에 피로감이 덜하네요. 날씨도 더운편이었는데 소재 자체가 매쉬소재라 땀도 덜 차는 것 같습니다. 에어맥스 제품을 신어보니 여러모로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신발이네요.



    평소에 많이 걸으시거나 장시간 신발 신고 일하시는분들은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제품을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사이즈 부분은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