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셀 방석 후기


    에어셀 방석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에어셀 방석 구매 후기를 자세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제 돈주고 구매한 솔직후기입니다.)


    에어셀 방석 구매 동기

    최근에 허리와 골반 통증으로 한의원에서 추나 치료를 받고 있는데요. 제가 하루종일 앉아서 일한다고 하니 한의사 선생님이 꼭 의자에 앉아있을때 방석이나 쿠션을 깔고 앉으면 통증이 덜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방석 종류가 워낙 많았는데 제가 워낙 땀이 많은 체질이라 시원하면서도 쿠션감 있는 방석을 찾다보니 오늘 리뷰할 에어셀 방석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에어셀 방석 구매 배송 및 포장상태는 대 만족

    에어셀 방석 구매는 인터넷에 검색 후 최저가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면 될듯합니다. 저는 홈앤쇼핑 사이트 적립금이 있어서 홈앤쇼핑에서 구매했습니다.(5/1일 현재 인터넷 최저가 배송비 포함 33,000원정도 하네요.)

    월요일 저녁 구매했는데 수요일 도착했으니 배송은 빠른편인것 같네요.



    ▼ 에어셀 방석 포장은 깔끔하게 박스포장되어 왔네요. 박스 포장을 뜯어보니 아래사진처럼 방석과 공기를 주입하는 공기주입기가 같이 동봉되어 왔습니다.(포장시 비닐에 잘 쌓여져 왔는데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에어셀 방석 뒷면은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 방석을 깔고 앉을때 방석이 밀리지 않게 끔 되어 있더라구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앉을때 방석이 밀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 뒷면에 공기 주입구에 동봉되어 온 공기 주입기를 넣고 공기를 주입해줍니다. 튜브에 공기 넣는 방식과 똑같습니다.



    ▼ 공기 주입하는데는 1분도 안 걸리는데요. 아래처럼 공기 주입을 하게 되면 약간 볼륨감이 있는 에어 방석이 완성됩니다.



    ▼ 컴퓨터 의자에 깔아보니 의자사이즈에 딱 맞더라구요. 오랫동안 앉아 있으면 엉덩이가 너무 아팠는데 잠깐 동안 사용해보니 엉덩이가 푹신하면서도 몸 전체 균형을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 너무 좋았습니다.



    ▼ 제가 구매한 에어셀 방석은 네이비 색깔인데 다양한 색깔의 방석 디자인이 있어 구매하시는 분 취향에 맞는 색으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그레이, 네이비, 카키, 오션블루,다크브라운)



    에어셀 방석 구매 후기를 정리해보면

    장점

    1. 간편한 공기주입 방식으로 에어셀 방석 착용감이 편하다.
    2. 다양한 색감으로 선택 가능하고 디자인이 이쁘다.
    3.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 방석이 밀리지 않음.

    단점

    1. 공기주입하면 방석이 접히지 않아 휴대성이 떨어진다.
    2. 방석 가격치곤 조금 비쌈.


    이상 제가 사용해 본 에어셀 방석 구매 후기였습니다. (제 돈 주고 구매한 솔직후기입니다.) 혹시라도 상품에 대해 궁금하시면 댓글 주시면 답해드릴께요.

    차스타 보물창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모든 분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