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로얄 업데이트 2019년 4월 대대적 변화!

    클래시로얄 업데이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퇴근하고 클래시로얄 게임을 켜보니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네요. 사실 클래시로얄 운영 미숙으로 많은 게이머가 떠났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계기로 더욱더 유저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19년 4월에 진행된 클래시로얄 업데이트 화면을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게임 첫 인터페이스 화면이 너무 멋있게 바뀌었습니다. 새로 나온 카드 주인공들이 주인공인듯 제가 좋아하는 프린세스는 없어서 아쉽네요 ㅠ



    2. 게임 인터페이스가 간결하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전 화면보다 휠씬 깔끔하네요.



    3. 새로운 트로피 진척도 보상이 생겼습니다.
    트로피 레벨을 높일때마다 보상이 높아지는 시스템으로 바뀌었네요. 새로운 보상이 많아져서 좋습니다.




    4. 신규카드 지진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지진카드가 새로 나와 이벤트 중이네요. 지진카드를 써보니 생각보다 좋진 않습니다. 마법보다는 신규 유닛이 더 좋았을듯



    이상 이번 클래시로얄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것 말고도 카드 밸런스조정 신규 게임모드 등이 생겼습니다. 다른 부분은 플레이하지 못해 다음번 포스팅때 자세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