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옥순 뉴발란스 가방(NBGCAFW003-19)

    나는 솔로 17기 옥순 뉴발린스 패션 가방


    요즘 가장 핫한 프로그램 바로 나는솔로인데요.
    16기 돌싱특집이 끝나고 이번주부터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17기 기수 첫번째 방송 정말 개성강하고 매력덩어리 출연자분들이 참 많이 나오셨는데 그 중에서도 17기 옥순님이 너무 눈에 띄더라고요.

    나는 솔로 옥순 캐릭터는 매 기수마다 비쥬얼로 핫한 이름인데 이번 17기 옥순님은 토익시험 만점, 2년 반 전 인터뷰 등으로 요즘 커뮤니티 sns에서 화제로 떠오르고 있더라고요.

    특히 수수해보이는 외모에 간단하게 매고 온 뉴발란스 가방을 매고 데이트 가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는데 뉴발란스 가방 정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아 오늘 자세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17기 옥순 뉴발란스 가방


    제품명 : 뉴발란스 애슬레저 숄더백
    제품 품번 : NBGCAFW003-19


    뉴발란스 가방 중에서도 깔끔한 디자인의 검정색 숄더백입니다.

    먼가 뉴발 특유의 스포티함 보다는 뉴발 로고만 입힘으로써 가방 자체 간결함을 추구한 디자인인데요.

    가격대는 8만원대인데 아무래도 옥순의 재력이 엄청나다는 소문에 비하면 저렴하도 수수한 이미지 가방이라 조금 더 이슈가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간결한 디자인과는 다르게 가방 안쪽에는 따로 수납할 공간이 있어 실용성을 강조한 숄더백입니다.


    가방 수납공간도 넓고 매기도 편해서 여행을 가거나 운동할때 매고 가기 딱 좋은 느낌입니다. 뉴발란스 가방  중에서도 실용성을 강조해서 그런지 가성비 좋은 가방이네요.


    오늘은 간단하게 나는솔로 17기 화제의 주인공 옥순님이 매고 나온 뉴발란스 숄도백 정보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요. 17기 기수가 이제 시작인 만큼 이후에도 더 많은 나는솔로 패션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