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아조나 치약 사용 후기


    독일 아조나 치약 사용 후기

    외국에 형이 한국에 들어오면서 선물해준 독일 아조나 치약입니다. 처음에는 가져올 짐도 많은데 무슨 치약을 사오는가 싶었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독일에서는 아주 유명한 국민 치약 제품이더라구요.

    빨간색 제품 포장과 디자인을 보고 처음 봤을땐 치약 디자인이 왜 그런가 싶었는데 빨간색 디자인 때문에 다들 독일 빨간치약으로 많이 부른다고 합니다.

    독일 아조나 치약은 현지에서 구매하면 우리나라 돈으로 1,500원 정도로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여행 선물로 많이 사온다고 하네요.



    아조나 치약 개봉해보니

    아조나치약 박스를 열어보니 치약과 설명서가 들어있는데요. 설명서는 독일어로 적혀있어 해석이 힘드네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아조니 치약은 입냄새를 일으키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잇몸 염증에도 좋다고 합니다.



    아조나 치약 사용법

    이 제품은 다른 치약 제품들과는 다르게 치약이 농축되어 있어 평소 사용하는 치약의 양보다는 훨씬 적게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치약을 콩알 크기만큼만 짜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적은 양만 사용해도 치약 거품이 잘나서 아주 개운하게 양치를 할 수 있습니다.



    아조나 치약 한달간 써본 장단점 후기

    장점

    1. 양치질 후 입안이 개운하다.

    아조나 치약을 사용해보니 사실 치약 맛에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저도 치약 맛은 별로 인데 양치질  후 입 안이 개운한 느낌 때문에 계속 쓰게 됩니다.

    2. 휴대하기 간편하다.

    아조나 치약 크기가 우리나라 치약과는 틀리게 작은 용기에 담겨 있어 휴대성이 참 좋습니다. 특히 출장이나 여행때 가지고 다니기 참 편하더라구요.



    단점

    1. 치약 맛이 별로임.(특유의 냄새 있음)

    처음 치약을 사용할때 치약 맛이 생각보다 별로라 조금 거부감이 들었는데요. 먼가 아조나 치약만의 특유의 치약 향이 있습니다. 향이 엄청 강하진않지만 이 맛 때문에 사용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혹시라고 이 치약을 써보실분들은 처음부터 대량구매 하지 마시고 하나 써 보신 후 대량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독일 아조나 치약 사용 후기

    평소에 입냄새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아조니 치약을 사용하고 먼가 입냄새가 줄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특히 치약 사용하고 나서 입안에 남는 개운함이 좋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유의 치약 맛이 좀 아쉽긴하지만 가격대비 가성비에는 참 좋은 치약인것 같네요.

    이상 제 선물받아 사용해 본 아조나 치약 솔직 후기였습니다. 제 사견이 많이 담겨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