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맛집 북한강쭈꾸미, 불맛 가득 쭈꾸미볶음 맛집


    아산 맛집 북한강쭈꾸미, 불맛 가득 쭈꾸미볶음 맛집

    이번주 아산여행의 첫 시작은
    여기 북한강 쭈꾸미에서 시작!

    아산 신정호 근처에 있어요.
    주차장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북한강 쭈꾸미
    영업시간 오전11시~ 오후9시30분
    월요일은 정기휴일이니 참고하세요.

    7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네요.

    북한강 쭈꾸미 메뉴

    저흰 두명이서
     쭈꾸미 볶음 소 18,000원 시켰어요.

    밑반찬이 나오고

    바로 쭈꾸미볶음이 나옵니다.
    딱봐도 매워보이는 비쥬얼

    공기밥은 따로 시켜야 되는데
    이런 대접에 밥을 비벼먹을수 있어요.

    이제 맛있게 먹어봐야겠쥬?ㅎㅎ
    콩나물 무채 치커리 팍팍 넣어주고
    (반찬은 셀프로 리필 가능해요)

    오늘의 주인공 쭈꾸미까지

    맛있게 비벼줍니다^^

    쭈꾸미 한입 먹어보니
    매운맛 작렬,,,

    불맛도 적당히 나고
    쭈꾸미도 부드러워서 참 맛있네요.

    이런곳은 스트레스 쌓였을때
    와야 좋을 것 같아요 ㅎ
    매워서 입이 얼얼합니다ㅠ

    처음 쭈꾸미 한입이
    제일 맛있는듯

    너무 매워서 쿨피스를 시켰어요.


    쿨피스 덕분에 쭈꾸미 볶음은
    말끔히 사라졌네요^^


    아산맛집 북한강쭈꾸미

    생각보다 매운맛에 입이 얼얼했지만
     먹고나니 먼가 개운한느낌에
    다시 먹으러 올 것 같네요.

    매운음식 좋아하는 저희 와이프가
    참 좋아해서 잘 먹고 왔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