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맛집 삽다리칼국수, 콩칼국수 담백한 맛 최고! 칼국수 맛집

    예산맛집 삽다리칼국수

    콩칼국수 담백한 맛 최고! 칼국수 맛집

    예산에 유명한 칼국수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식당이름은 삽다리칼국수입니다.
    먼가 입에 딱 붙는 가게 이름

    방문해보니 가게가 지은지
    얼마안된것 같네요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참 좋았습니다

    바로 옆 건물이 이전에
     사용하던 건물이 있네요.

    장사가 잘되서 건물도
    새로 지은것 같아요. 부럽습니다 ㅎ

    가게 들어가기전
    예산군 최초 음식점 위생등급
    좋음 등급 획득했다는 플랜카드가 ㅎ

    믿고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게 영업시간입니다.
    참고하세요.

    삽다리칼국수 메뉴판

    혼자 먹으러 가서 ㅎㅎ
    칼국수 하나 시켰어요.

     칼국수 가격은 6,000원
    가격이 착해서 좋네요.


    여러명 오시면 세트메뉴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콩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콩칼국수는 처음 먹어보는데
    처음 보는 비쥬얼에
    설레임을 가지고 ㅎㅎ

    일단 먼저 국물부터 먹어봤는데
    국물이 짭조름하면서 콩 국물
    맛이 참 담백합니다.

    콩국수 국물을 따뜻하게
    먹는 느낌이더라구요.

    칼국수 면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소화가 잘될것 같네요.

    찬으로 나온 무생채랑 한입먹으니
    매콤한 고추가루 맛이
    담백한 국수랑 참 잘어울리네요.

     
    김치랑도 먹고

    칼국수가 담백해서
    후루룩 잘 넘어가네요.

    날씨가 참 추웠는데
    콩칼국수에 몸이 따뜻해집니다.

    보통은 국수만 먹고
    국물은 잘안먹는데

    콩칼국 국물이 담백해서
    계속 손이가네요.


    결국 국물까지 흡입 ㅋ



    예산 삽다리 칼국수 총평

    콩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드셔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특히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콩칼국수를 처음 먹어봤지만

    추운 겨울에 먹는
    별미 음식인것 같습니다.

     다만 제가 칼국수 면은
    탱탱한 면을 좋아해서
     면이 살짝 아쉬웠네요.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