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피자마루) 하와이안쉬림프 바이트 피자


    (세종시 피자마루) 하와이안쉬림프 바이트 피자

    금요일 저녁에는 불금이란 핑계로 보통 외식을 하는데요. 외식 메뉴 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선택 장애에 빠져 고민고민하다 결국 메뉴는 피자로 선택 완료!

    배달시켜 먹는게 편하지만 요즘 외식 비용이 부쩍 늘어나서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피자마루 피자를 시켜먹었습니다.

    피자 만드는 시간 20분 정도 걸리니 미리 전화하시고 방문하세요.

    세종시 종촌동 피자마루 가재마을점
    주소 : 세종시 달빛로 80
    전화번호 : 044-865-8210

    제가 선택한 피자마루 메뉴는 하와이안쉬림프 바이트 피자입니다. 한번도 먹어보진 못했지만 오로지 피자 토핑만 보고 골라 봤습니다. 매직같은 가성비를 강조라는 피자마루 피자 하와이안쉬림프 바이트 피자가 17,900원인데 가성비는 좋은 것 같습니다. 맛이 궁금해지네요.

    사진 보이시나요? 노르슴한 바이트가 너무 먹음직스럽고 피자 토핑도 듬뿍 들어 있어 피자 비쥬얼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대만족!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봐야겠죠? 먼저 끝부분에 바이트를 먼저 먹어 봤는데요. 바이트 부분에 치즈가 두툼하게 들어 있는 거 보이시나요!? 피자 먹게 되면 보통 끝부분은 잘 안먹는데 바이트 피자는 끝부분을 먼저 먹게 되더라구요.

    끝 부분 도우가 쫄깃하니 안에 들어있는 치즈랑 잘 어울립니다. 요 바이트에 들어있는 치즈가 참 맛있네요.

    피자한조각에 바이트3개, 하와이안 피자맛은 새콤달콤한 맛이 강한데요. 아마도 위에 뿌려진 소스때문인 것 같네요. 피자 위에 올려진 새우가 커서 좋았습니다. 이래서 가성비 피자라고 하는 거 겠죠?

    피자 마루 도우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얇더라구요. 저는 이 도우가 참 좋았는데 와이프는 너무 얇아서 별로라고, 사람들간에 의견은 다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먹다가 생각난 피자마루의 기억
    작년이었던가 문재인대통령이 피자 몇백판을 공무원들에게 돌렸다고 그런데 그 피자가 바로 피자마루 피자였다는 사실, 아마도 가성비가 좋아서 선택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아무튼 오랜만에 먹어본 피자마루 피자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자 마루에 메뉴가 다양하지만 자극적인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쉬림프하와이안 피자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통 피자 치즈에 대한 걱정이 많을텐데 피자마루에 들어있는 치즈는 모조치즈가 아니라 100퍼센트 자연치즈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이상 피자마루 피자 후기였습니다.

    차스타 보물창고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