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피스고 개봉기

    서피스고 개봉기

    몇일전 잘 쓰던 아이패드6세대를
    처분하고 오래 전부터 사고 싶었던
    서피스고를 구매했습니다.

    예전부터 너무 써보고 싶던 제품이라
    아이패드를 팔자마자 구매했는데요.

    아이패드 중고 거래 후기는 아래
    포스팅 한번 확인해보시구요.

    아이패드 당근마켓 중고거래 후기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서피스고에서 가장 저렴한 모델로
     램 4기가 와이파이 64기가 모델입니다.

    사이트별로 서피스고 가격은
     조금씩 틀린데요.

    서피스고 기계 가격도 비싸지만
    별도로 구매하는 전용키보드 가격도
    장난이 아닙니다.

    서피스고 + 블랙타입커버 포함
    쿠팡 로켓배송으로
    59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서피스고 최저가 확인

    쿠팡 로켓배송은 장점은
    그날 구매하면 바로 다음날
    배송된다는 점 ㅎㅎ

    요롷게 엄청나게 큰박스로
    배송이 와서 무슨 태블릿 박스가
    이렇게 큰가 생각했더니
    안에 박스가 하나 더 들어있네요.

    박스안에도 포장재가 듬뿍
    아무래도 충격에 약할 수 있으니
    포장을 많이 한 것 같네요.

    박스안에는 서피스고 제품과
    블랙타입커버가 나란히 들어있습니다.

    역시 쇼핑은 언박싱하는 재미로 ㅎ

    이렇게 나란히 놓고 사진 찍으니까
    왠지 제가 테크유튜버가 된 마냥
    기분이 좋아지네요.

    먼저 제가 구매한 서피스고 사양부터
    확인해봤습니다.

    서피스고 주요 사양

    Intel Pentium Gold Processor 4415Y
    64GB, 4GB RAM, Windows 10
    Model 1824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피스고를 만져보네요.

    생각했던 크기보다 좀 작긴한데
    아이패드6세대와 비교해서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서피스고 화면으누10인치인데
    아쉽게도 베젤이 좀 두꺼운 편입니다.

    서피스고 제품외에
    설명서와 충전기외에는 다른
    구성품은 없습니다. 참 간단하죠ㅠ

    서피스고 앞면 뒷면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보니
    아무 이상 없어서 바로 전원을 켜보니
    전원이 안들어오길래 놀랐는데
    알고보니 밧데리가 없더라구요.
    정말 놀랐습니다 ㅎㅎ

    밧데리 충전을 시키면서
    윈도우 초기 설정을 했습니다.

    처음에 설정하면서 서피스고에서
    자랑이라는 퀵스탠드를 펼쳐봤는데
    각도도 조절가능하고 생각보다 견고히
    바닥을 버텨주는 힘이 정말 좋더라구요.

    다른건 몰라도 서피스고 퀵스탠드는
    정말 편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바로 서피스고 윈도우 설정을 해봤는데
    노트북 설정과 거의 같더라구요.

    특별히 어려운건 없었는데
    혹시라도 궁금해하실 분들이 있으실것 같아
    다음 포스팅에 윈도우 설정 방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925235442_0_rotate.jpeg
    다운로드

    윈도우 설정까지 끝내고
    바로 같이 구매한 블랙 타입 커버
    키보드를 끼우니 세팅이 다끝났네요.

    요 키보드는 서피스고에 끼우기만
    하면 사용가능한 제품이라 따로
    설정하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세팅이 끝나고 영상도 보고
    밧데리 충전도 해보니
    생각했던 이상으로 마음에 들더라구요.

    당분간 잘 사용해보고
    서피스고 장단점 사용후기
    자세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