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맛집 할머니 장터국밥, 소머리 국밥 맛집

    예산맛집 할머니 장터국밥, 소머리 국밥 맛집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 다녀온 예산 소머리 국밥집 소개해드려요.


    식당 이름은 할머니 장터국밥입니다.
    점심 시간 쯤 갔는데 사람들이 꽉 차있네요.
    다행히 자리가 빈 곳이 있어 바로 앉을수 있었습니다.

    예산 할머니 장터국수 메뉴판입니다.
    소머리 국밥이 주메뉴인데 저는 오늘 처음 방문하여 소머리 국밥 기본으로 시켰네요. 먹고나서 특으로 시킬 껄 후회했습니다 ㅜ



    국밥이 나왔네요 혼자먹기 딱 좋은 메뉴입니다.
    반찬은 김치, 깍두기, 새우젓, 땡초 나와요.



    국밥 먼저 살펴보니,,,,
    일단 고기가 아주 많이 들어 있네요,,,



    특히 비계와 살코기 비율이 참 좋습니다.



    다시 봐도 군침이,,,
    고기가 생각보다 큼직하게 썰어져서 먹음직 스럽네요,,,



    공깃밥을 딱 열었는데 밥이 너무 찰진 느낌
    국밥에 흰쌀밥이라니 환상의 궁합이네요 ㅎ



    바로 밥을 말아서 고기와 함께 한입 먹어봅니다



    약간 국물은 한약재 맛이 나는데 담백하네요
    그런데,,,, 고기를 먹어보니,,,,
    캬아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얼마나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던지,,,
    국물은 사실 보통이었지만 머릿고기 한입은
    정말 최고였네요.



    특히 사진에 보이는 투명한 비계가 얼마나 쫄깃한지,,, 살살 녹습니다!



    고기에 감탄하며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을 보이는 소머리국밥,,,
    소머리국밥 특을 안시킨게 어찌나 후회되던지



    이렇게 국밥을 싹 비우니 맛집을 찾아온 뿌듯함에 기분이 좋네요



    혹시라도 예산에 가시게 되면
    예산 소머리국밥 꼭 추천드립니다!

    예산 할머니 장터국밥 정기휴일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예산 할머니 장터국밥 주소는
    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천변로 155

    주변에 주차장이 넓어서 차 가지고 가시면 편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